[반말이양] 유료전환 후 수익금 공개

in #kr-gazua6 years ago

angel-1891440_960_720.jpg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생기면 그 얘길 쓰려고 했는데.. 읍따.
얼마전에 스트레스 받아서 체한 이후 계속 몸이 안좋다
건강이 안 좋아졌다기 보다 스트레스가 극심한 듯
덕분에 살은 빠져서 좋아하고 있음

#유료전환한 후 내 두번째 소설 수익금, 현재까지 1만1800원
다음 소설 구상 시작한지가 꽤 됐는데 도무지 떠오르지가 않는다
거기다가 수익금도 보고 있으면 뭐랄까.. 어서 막 써야지 하는 의지가 안 생기는 금액이고
열심히 쓰고 싶은데 써야할 내용이 머리에 도무지 생각이 안나서 큰일이다

#무기력감이 극도해 달해서 큰일
그러니까 뭘 해야 겠다, 하고 싶다 이런 생각이 안 든다
하지만 경험상 모든 일은 끝이 있는 법.. 절대 이 상황이 영원할 게 아니니까
그냥 이대로 냅두다 보면 또 뭔가 하고 싶겠지

#채용공고도 살펴보는 중
소설도 안 쓰고 있고, 이대로는 생활이 될까 싶어서 채용공고도 열심히 보고 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가즈아라 반말로..^^ 오랜만에 와주셨네(요)!! 날 더운데 건강하시(죠)?? 항상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언젠가는 빛을볼날이올꺼에요!ㅎㅎ

가즈아라 반말할게(요) ㅎㅎ 격려 고마워(요)^^ 힘낼게(요)^^

힘내라~
풀보팅하고 간다~

풀보팅 ㅠㅠ 너무 고마워 ㅠㅠ 팔로했어~ 앞으로 자주 봐!! 화이팅할게!!

훔... 역시 먹고 사는게 쉽지 않은거네..
후에 소주 한잔 가즈아!

지인짜 먹고 살기 힘들엌ㅋㅋ 우리... 언젠가 볼 거 같은 느낌이 드네 ㅋㅋㅋ 난 소맥을 좋아해 ㅋㅋㅋ

ㅋㅋㅋ후덜덜...?

좋아한다고 했지 잘 마신다고 안했음! ㅎㅎ

ㅋㅋㅋ잘드실듯!?

노노 적당히 마셩 ㅋㅋㅋㅋㅋ 저보다 못마시는 사람 별루 못봤음 ㅋㅋ

ㅋㅋㅋ저 카톡방 들어감

오우 웰컴백!

원래 인생이란게 맘 편할 날이 하루도 없다고 하죠 수익금 상관없이 쓰고싶은걸 한 번 써보세요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화이팅!!

아... 가즈아라 반말할게(요) ㅠㅠㅠㅠ 아이고 보팅 감사(해요)!! 다음에는 징징글 말고 해피글 꼭 쓰고 싶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체하셨군요
소설도 채용공고도 다 꾸준히 하면 좋은일이 있으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맨날 징징글이라서 부끄러워(사옵니다) ㅠㅠ ㅎㅎ 덕담 감사(해요)~ 그래도 이렇게 위로 받고 나면 기분이 정말 한결 나아져(집니다)! 맛집글 재밌게 잘 보고 있어^^ =>가즈아라서^^;;

토닥토닥... 천천히. 천천히. 멀어보여도 볕이 드는 곳이 조만간이니깐.

와락~ 안기고픈 다정한 댓글 고마와~ 응응 볕이 금방 들걸로 믿고 힘낼게!!^^

몸이 아프면 될것두 안된다잖어 ㅠㅠ
얼릉 건강찾으면 담 소설도 머리에 뽝!하고 떠오를거야 ㅋㅋ 힘내!

응응~~ 만두야 고마와!! 이제 바닥을 쳤으니 기분 올라갈 일만 남았겠지~ 셤 기간이라 바쁠텐데 일케 위로해줘서 너무 고맙네^^

으아...나도 셤공부하기 싫다..

힘내셩!! 만두는 공부하는 거 좋아하니까 즐겁게 잘할 거얌^^ 근데 어제도 늦게 잔거 같던데 고생이다 ㅠㅠ

날도 점점 더워질텐데..
몸이 계속 안좋으시다니요..
어서 회복하시길 바래요ㅠ.ㅠ
진짜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입니다

가즈아라서 반말할게(요)^^;; 여러 스티미언 친구님들께서 걱정해주신 덕분에 많이 회복된 기분이얌(에요) 스트레스가 정말 무섭더라고(요) 이렇게 염려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월욜도 홧띵해!(세요)

어떡해ㅜㅜ몸관리 잘해 누나.... 몸이 힘들어서 아무것도 안하고싶어진걸 지도 몰라..
스트레스도 몸도 쉬면서 나아지길 바래..

걱정해줘서 고마와~~ 응 그래서 계에속 쉬고 있는데 ㅎㅎㅎ 그래도 일케 징징 글 쓰고 위로 받으니 또 위안이 많이 되네~ ㅎㅎ 셤 공부 팟띵!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21.65
ETH 3564.76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