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 내 소설 평균 조회수 20->50으로 상승!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텝.jpg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 불금 즐겁게 보내고 있는지? 나는 동네에서 맛난 초밥 먹고 산책하면서 보냈어.
요즘도 소설 연재를 계속하고 있는데 여러분이 격려해준 덕분에 조회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
회당 조회수가 초반에는 20 수준이었는데 이제는 50으로 뛰었네.
그리고 매회 댓글을 달아주시는 독자님이 한분 있었는데 한분이 더 오셔서 두 분 팬(!)이 생겼어.
딱히 홍보 배너가 뜬 것도 아닌데 어떻게 찾아와서 읽어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너무 기뻐.
조회수 자체는 엄청난 숫자는 아니지만 어쨌든 늘어나고 있어서 힘이 나.
웹소설은 표지가 중요하다고 해서 내 자비를 들여서 어제는 표지 의뢰도 했어.
아직 무료연재라 돈 번 것은 하나도 없지만.. 그래도 앞으로도 조회수가 팍팍 늘어나면 좋겠어^^
격려해 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Sort:  

두배가 넘게 늘었네ㅋㅋ 앞으로 더 늘어날거야!! 화이팅!!!

항상 격려해줘서 고마워!! 히힛 정말 팍팍 늘어나면 좋겠어^^ 불토 보내!

응원합니다.~~

앗 이거 가즈아라 반말을 해야 한데~ 그래서 부득이하게 반말로 할게^^;; 존댓말 했다가 경고를 먹어서 ㅎㅎ 응원 고마워! 팔로했어!

가즈아였구나;;;문화를 몰랐어!! 팔로우 했어~

응응 자주 보자아^^ 남은 주말 잘 보내고!

연재소설 가즈아~
나도 독자목록에 추가를 해주면좋겠어~

항상 관심 가져줘서 고마와~ ㅎㅎㅎ 내가 부끄럼이 많아서 ㅠㅠㅠ 스팀잇용으로 연재를 따로 하는걸 고민해볼게!!

오옹 2배넘게 늘었네 추카추카! 나도 유투브에 노래같은거 올리는 창작가라서 약간 공감되는거같아ㅋㅋ 팬 생긴것도 축하!! 다음은 평균 조회수 100가즈아~~!

응원 고마워! 오오 아티스트구나~ 반가워~ 팔로했어~ 나도 자주 놀러가서 응원할게~ 뭔가 공감대가 있는 거 같아서 좋다^^

앞으로 자주연락하자ㅎㅎ 나도 최근에 웹소설 보기 시작해서 소설에 관심생겼거든ㅋㅋ

응응 솔피를 만나서 정말 너무 좋아! 아하 글쿠나~ 그러면 문피아 많이 가려나? 무협 판타지 이쪽 좋아할거 같네~ 근데 작곡하는 음악은 혹시 일렉뮤직 쪽이야???

많이 예상밖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ㅎㅎ 웹소설 처음 접한게 친구가 유료소설을 무료로 빌려줘서 본건데 이름이..손잡잣이라고...검색하면 나올거야(제목보고 판단하면 안돼..!)ㅋㅋ그거 따로 라노벨이라 부르는거 같던데 암튼..그리고 작곡은 종류별로 다 하고있어
나중에 내가 올릴 웹툰에 어울리는 브금도 내가 손수 만들기위해서..가지각색 만들고 있어ㅋㅋ근데 내 취향이 이상한건지 잘만들었다 생각하는건 친구가 별로라하고 이상하다싶은건 좋다들 하더라...나중에 작곡한 곡도 함 포스팅해볼께 ㅎㅎ
그리고 제주누나(?ㅋㅋ)는 실제 일어날수 있는..먼가 릴리스틱한?소설내용을 주로 그렇게 잡는거야?

제목 보고... 어멋.. 그랬는데 줄거리 읽어보니 그런건 아니네 ㅋㅋㅋㅋ 아 근데 이 책 엄청 유명한건 가봐~ 줄거리가 되게 잼따. 나도 한번 찾아서 봐야겠어 ㅎ
웹소설 작가되는 강의 유튜브에서 보니까 인기작도 많이 보라고 하더라구 ㅋㅋ 아 글구 웹소설도 편집자가 보고 좋다고 해도 망할 때 있고, 반대의 경우도 있어서 뚜껑을 열어봐야 안다고 하더라고 ㅎ
그림도 그리고 음악도 하고 오우 재능이 상당한데?? 나는 EDM 쪽을 좋아해 ㅋㅋ 음악도 기대할게!
아 글구 누나라고 불러줘서 고마워 ㅋㅋㅋ 사실 아줌마라고 불러도 할 말 없을 나이라 ㅋㅋ
소설내용은 '내 경험+주변 경험+독자가 원하는 상황+상상력으로 뻥튀기' 뭐 대략 이렇게 되는 거 같아 ㅎㅎ 아무래도 내가 최근까지 회사를 다녔기 때문에 오늘 쓴 글도 주인공이 회사원이 됐네 ㅋㅋ

맞아맞아 명작들에서 배울게 많지ㅎㅎ
그리고 오옹..확실히 뚜껑열어보기 전까진 모르겠구나ㅎㅎ
그리고 난 누나호칭이 좋아 아는 아줌마보단 아는 누나 있는게 더좋(이게 뭔소리야)..ㅋㅋㅋㅋ 누나도 많이 노력하고있는게 느껴져ㅎㅎ 서로 좋은 작품으로 만나자!!

아는 아줌마 ㅋㅋㅋㅋ 아 웃기다 ㅋㅋㅋ 난 남동생이 없어서 이렇게 알게돼서 참 좋네^^
오 노력이 느껴진다고 말해주니까 기쁘다 히힛. 뭐랄까 동종업계(?) 사람들은 이런게 좋은듯 ㅋㅋㅋ
그래그래 솔피도 화이팅!!

조회수 더더더 배로 뛸거야!
힘내서 열심히 하자 화이팅 항상 응원할게 :)

우앙 고마와~ 항상 이렇게 진심 어린 응원을 해줘서 기뽀^^ 정말 힘들 때는 사람이 힘인 거 같아~ 불토 보내고 오늘도 행복하게!!

조회수는 어떻게 볼 수 있는거야..?!! 내가모르는게너무많네 ㅎㅎ

아 조회수는 스팀잇 말궁 웹소설 사이트에 올린 내 소설 조회수 말하는 거였어^^;; 스팀잇 조회수는 나도 궁금하지만 볼 수 있는지 잘 모르겠네~

축하해
그리고 소망이 어루어지기를...

격려 정말 고마와!! 스팀잇이 이렇게 따뜻한 곳일줄이야^^ 히힛

작가님 축하드려요~~!!! 앞으로 팍팍 늘어나길 응원합니다!!! 작가님 아자아자!! 확팅!! 주말 잘 보내세요~|^^

아궁 여러분 응원 덕에 조회수가 회당 80 정도까지 올랐어(네요)! 정말 응원해 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좀 덜 더운거 같은데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태그에 kr-gazua를 붙이면 모든 글에 반말을 하는 거래(요)^^

50이 100이되고 100이 200이 되고 매일 매일 두배씩 늘어나서 인기 작가되길 바랄게! 화이팅!~

말에 힘이 있다고 해서 일부러 닉네임에 인기작가라는 말을 넣었어~ㅎㅎ 명성 높으신 tk님(!) 응원 너무 고맙궁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

곧인기작가 가즈아~~

고마워^^ 격려 힘입어 다음 소설도 잘 구상해 볼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61.78
ETH 2294.4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