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저희 동네는 붕어빵이 1000원에 5개~
한번도 안 사먹어 봤는데 오늘 한번 사먹어 볼까요??ㅋ

와아 혜자다...!!! 남는게 있을려나여ㅎㅎㅎ

안녕? 어제 우리동네도 붕어빵집에 줄이 왕창 길던데 맛있어보이네!

안뇽 ㅎㅎ 오늘 붕어빵들 구원 고고

와.....붕어빵.........................먹구 시푸다아아아 빨리 나는 코노 가수다 참가하삼~~~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88.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내 안에 거미를 깨워야 할 때군...
보이지 아나~~ 아췩도~~

오오오오...........텍스트에서 부터 거미가 보이는거 실화각?!!! 빨리 참가해줘엉~~

ㅋㅋㅋ 구원해 주는게 다 먹어 버리는거야?
붕어빵도 나오고... 겨울이 가까이 왔나봐!!

다 먹어버려야지 ㅎㅎㅎ
이제 군고구마 장사만 나오면 겨울 패치 완료!

근황의 절반이 간식이라니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그렇고 슈크림이랑 피자붕어빵맛있겠다

쓰고보니 간식들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엉아 이제 곧 겨울온다
우리 같이 살찌워서 따뜻하게 다니자

대문 빌려줄게
재능이 보여

4D71C763-450C-4A73-B51A-2BDEE8CE7967.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언증이라니 혀엉~~ 넝담도 차암~~

헐. 거기서 인삼을 발견하다니. ㅇ_ㅇ 대박의 안목인가요. ㅋㅋㅋ

로보틱님 기력이 쇠하시면 제가 캐다 보내드릴까요 ㅎㅎ
저거 길에 100개 넘게도 있던데 ㅎㅎ

고양이에게 쥐를 선물받는 기분입니다.
고맙지만, 넣어두세요 ㅋㅋ

냐옹냐옹

고양이인척 하면, 우리 집에 잡아갑니다. ㅋㅋㅋ

어어?? 괘.. 괜찮은거지?

...힝 ㅠ... 아닝 ㅠㅠ..

친구들이랑 찍은 사진 잘 나왔다!!

엌ㅋㅋㅋ 고마웡 날개없는 천사...ㅠㅠ

궁금했어 근데 오이형 포스팅에서 바쁘다고 본것도 같고;;;ㅎ
꽃같은 찌니의 근황 잘봤어^-^
붕어빵 넘 맛있징 안뺏기고 혼자 다 먹었어야되는데 ㅎㅎㅎ

혼자 다먹었엉 ㅎㅎ 내가 기계 사서 해먹고싶을정도양
오이형의 그녀가 되려면 난 아직 멀었어..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