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ㅎ 어려운데?ㅎㅎ

어제 부로 라자르형의 생각을 읽어냈다.
포탈(문) + 관
문관 이다 이거

문관 가즈아

카우방도 모르다니
디아블로도 안해봤냐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리니지1을 더 열심히 했어 국뽕에 심취해 있었지

조던링 모으러 가즈아

조던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알았다ㅋㅋ이형 기발하네

안이 그냥 소방관인데... 왜 몰러유

힌트를 들어서 답을 알아냈다.
하지만 다음 사람의 즐거움을 위해 침묵을 지킬께

나도 알아냈다ㅎㅎ 세글자네

ㅋㅋㅋㅋ 긋긋

ㅋㅋㅋㅋ 레전드 짤이네 . 아 나도 뭔가 내고 싶은데 창의력이 개 똥망이라 힘들다.
라자르형이랑 제이완 형 힘내줘

나도 창의력이 똥망이라ㅋㅋㅋㅋ

포크레인ㅋㅋㅋㅋㅋㅋㅋㅋ
소방관ㅋㅋㅋㅋㅋㅋ 이 여유로움 뭐냐며

소방관 진짜대박ㅋㅋㅋㅋ

햐 이거 따라가기 버겁네...

맞추라고하면 못맞출거같은데 ㅎㅎㅎㅎ 답을 알고보니까 빵터지네 ㅎ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치마인드 정말 많이 했었는데 레전드 짤 웃긴거 진짜 많아 ㅋㅋㅋㅋ 철학 우거지 샴푸 진짜 기발들 하다 기발들해~~

찾아봤는데 ㅎㅎㅎ 배꼽빠지겠다 진짜 ㅎㅎ

제이원형!!
난 이게 젤 웃겼는데 이거 왜 뺐어!! ㅋㅋㅋㅋ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ㅋㅋㅋㅋ 바로추가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