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부족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요새 주말이 주중보다 더 바쁘고 잠을 제때 못자니 좀비 워커 따로 없음... 근데 이대로 다시 월요일이라니..... 이러다 식장들어가는건가..?

결혼한 형들 대선배 인정할께.

Sort:  

저도 결혼 준비하며 신혼여행으로 자리 비워야하니까 평일엔 야근하고ㅠㅠ 야근 안하면 사람들 만나고 청첩장 주고ㅎㅎ 주말엔 준비하러 다니고ㅠㅠ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했나 싶어요ㅋㅋ 그러다 진짜 정신차리니 결혼식날ㅋㅋㅋ 결혼식 전날 눈치 무릅쓰고 휴가냈는데 휴가 안 냈으면 어쩔뻔 했나 싶더라구요ㅎㅎ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용 더 행복한 삶이 열리는 문이 코앞에 있습니다~ 화이팅! 힘내세용~~~!!!

역시 직장인의 삶이란 ㅋㅋㅋㅋ 어서 다 끝내고 신행갔음 좋겠다 ㅜㅜㅜ
얘기들어보니 나도 예식전날 휴가내길 정말 잘했네!!

완전 완전 잘 하셨어요ㅎㅎㅎ 차분히 식 순서를 복기하며ㅎㅎ 당일은 온전히 즐기셔야죠!!ㅎㅎ 넘나 좋은 날 남아있으셔서 부럽부럽ㅋㅋㅋㅋ

곰돌이가 @jaydi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2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48번 $4.300을 보팅해서 $5.057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1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애가 생기면 더 힘들다네요 ㅎㅎㅎㅎㅎ
이제 시작임 ㅋㅋㅋ

와 오늘 이 글 하나 올리고 회사가자마자 눈코뜰새 없이 바빴어... 에혀

빨리 주말 왔으면~ 연휴가 기다린다아.

아... 꿀이다... 연휴.. 이제 4일 남음!

화이팅혀!! ㅎㅎㅎ

오늘 없던 체력 쥐어짜고 겁나 일함.. 아오 좀 적당히 띵까띵까 해야쓰는데 죽겠네 ㅜㅜ

결혼 준비할 때 힘들지;;;
그러나 그건 시작에 불과한거야 ㅎㅎ
고생해, 형!

ㅎㅎㅎ 애 생기면 더 못잔다 얘긴 들었는데.. 아직 그건 겪어보지 않았으니 패스! 일단 오늘이 힘드네 ㅋㅋ

결혼준비하시느라 힘드시죠?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잠만 좀 푹 자면 괜찮을텐데 그게 빡씨네요 ㅋㅋ

우리때는 실내에 놀공간이 없어서 주말에 비오면 봉잡은날이었어요. 밖에 나가자고 안하니까요. ㅋㅋ

흠... 이해를 못했어요..;;

건강이 최곱니다. ^^ 건강 챙기세요

일단 지금 같은 스케쥴은 지나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더 큰 행복이 함께 따라오실거에요
~

그럼요! 시간이 지나고나면 몸 힘든건 기억에 잘 안남기는 스티일이라.. ㅋ
감사합니다^^

ㅎㅎㅎ이러다 식장 들어가실 것 같네요~축하축하~^^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지 안으려고 오늘 예식 전날 하루 휴가 냈어요... 잠 좀 푹 자고 가고 싶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