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기가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살짝 오려는 듯...
혹독한 출근으로 시차 적응하다보니 피곤하다 형들.

최근 스팀잇만 들다 보느라 정작 필요한 공부는 미뤄둔지 오래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8 2018

안녕 여러분들 @yongsung 입니다. ^^ 그래도 계속 만보 이상은 걷고 있어서 점점 습관...

Sort:  

형아 신행 동안도 스팀잇하더니... 너무 스팀잇 사랑이 과하다 싶드라 ㅎㅎ
좀 쉬어~~~ 나도 아파서 강제로 좀 쉬긴 했지만 쉬고 나니까 또 이것저것 포스팅거리도 생각나고 좋드라 :)
얼른 시차적응부터 하고 ㅎㅎㅎ

ㅎㅎ 인생의 중요 사건을 블록체인에 기록하고 싶었거든~ 일단 그건 성공함 ㅋㅋㅋ

스태기엔 약도 없는데... 형아~ 잠시 쉬어도 됨^^ ㅎㅎ

형아 이럴땐 나도 스몬이나 알파팩때부터 질러놓았을껄 싶어 ㅜㅜ

스몬이라 지금 시작해도 되는거 아닌가? ㅎㅎ 팩도 그냥 질러~ ㅋㅋ

ㅎㅎㅎㅎ 이미 알파팩 못사는 이상 끝까지 안살꺼야.. 스몬 애들도 카드 팔아서 결국 스팀 벌어들이는건데.. 지금까지 버텼으니 난 그냥 내 스팀 가지고 갈래 ㅋㅋ 스팀이 가즈아~!

앙대~!

힘내영~!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 파란천사형아의 열정은 식지 않는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형 나도 요즘 여행갔다 학교 갔다 회사갔다
힘들어서 스태기가 옴 ㅋ

조금만 더 힘내자 ♡

그래서 엊그제 스몬을 시작했.. -ㅅ-;;

ㅎㅎㅎ 기왕 시작했다면 부스터팩 까는 맛이 꿀잼이라던데 좋은 카드 많이 뽑아 형아.

형 나는 그냥 공부 안하는데 ㅠ

ㅋㅋㅋㅋ할 필요 없음 안해도 되지 형아.
난 투자 공부 꾸준히 해왔는데 그러던 중 스팀을 알고 스팀잇한다고 여기에 열정을 너무 쏟았어 ㅎㅎㅎ

여행이 너무 좋았나보다
그래서 일상의 바쁨이 더 고단하게 느껴지는 건 아닐까?
쉬엄쉬엄하면 되지 뭐^-^

맞아 뭔가.. 신행 가따오고 현자타임 와버린 것 같아...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9 which ranks you at #90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1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현자타임이 종종 오곤 하는데...
그때 마다 다시 열심히 해야지 하고 다잡지...
이게 뭐라고 ㅋㅋ 마음을 다잡을까 ㅋㅋㅋ

ㅎㅎㅎ 그래도 투자한 돈이 있으니 적어도 그만큼은 마음을 다잡아야하지 않을까 형?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