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형들 정말 미안한대 아는 형들은 댓글점 ㅠ.ㅠ 마크다운 관련

in #kr-gazua6 years ago

헛 위즈님 ㅋㅋㅋ 이거다 이게 정답이네요. 다시 바꿧어요. 오예.. 근데 직접업로드 글이떠도 ㅠ.ㅠ 사진올리기 누르면 무한로딩으로 오류걸리네요. 쥬륵

Sort:  

지금 제가 해보니까 저는 무한 로딩이 걸리지 않는데 ㅠㅠ 이상하네요;;;
사진 파일 용량이 크지 않은데도 무한로딩이 걸리시는 거라면 뭔가 문제가 있긴 있는 것 같은데 ㅠㅠ
그 이상은 기술적일 것 같아서 저도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 할 것 같습니다 ㅠㅠㅠ

앗 ㅋㅋㅋ 제가 말을 잘못했네요. 그게아니라 직접업로드를 누르면 크롬어플리케이션이 중지되었습니다.라고 뜨고 보고서 또는 확인 이렇게 문구가 떠요 .....쥬륵 ㅋㅋ 그래서 사진을 못올리고 있어요..
크롬지우고 다시 깔았지만 아까운 저장된 정보들만 증발...ㅋㅋ

[직접업로드]를 해봤는데 저는 또 여전히 되네요 ㅠㅠㅠ
아마 컴퓨터 RAM 사양이나 소프트웨어 충돌 문제일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
저도 공대생은 아니라서 지식이 얕....털썩....ㅎㅎㅎㅎ

ㅋㅋㅋㅋ앜ㅋㅋ 넵 힘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