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83.jpg

솔직히 좀 터졌다ㅋㅋ

창의력 대장이네 ㅋㅋ

이제 미파님 실력 인정해주자.
이사람은 천재가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가볍게 들리는 마법

흠 내 별명이 한때 카사노바였었지... 으흠....

딱 요런 드립 치는 아재가 있을까 했는데 그게 형이었;;


이거나 보자 나 지금 혼자보고 있는데 뻘쭘하다... 같이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블리님 노래방? 잠깐 보는데 한국노래 잘 몰라ㅋㅋ

ㅋㅋㅋㅋㅋㅋ 나 상금 2스달 받고 왔떵 우후후후후!!!

형이 혼자 듣고 혼자 다 상금 쓸어갔구나;;

제이미인더태클 음악취향 나랑 똑같어 구구구구굳!

뚜쉬 뚜뚜뚜뚜뚜쉬

이야기 하듯이 전해지는 음색이 참 좋아^^

커피한잔 하고 있는데 제이미 포스팅 딱 걸리거지
죽이네~~^^

딱 그런 형들이 있을까봐 올린ㅎㅎ

왜 이여자 눈치보면서 노래를 부르는것 같지.ㅋㅋㅋㅋ

아, 저거 그래도 60년대까지는 여가수들한테 있었던 '내숭'이라는 거임!

훗.. 저게 내숭이라고?ㅋㅋ.

ㅇㅇ카메라를 직접 안 보고 시선을 요리조리 돌리는거밍

흐으음~ 제이미형 나이가 급 궁금해 지네

나이로 이 음악 들을거면 60은 돼야지. 이건 시대 없는 장르 교과서 수준이라고ㅋ

노래가 약간 읊조리는듯한 뭐....그런느낌 입니다.
리듬도 비슷비슷하구요...ㅎㅎ

맞아요. 더우니까 큰 에너지를 들여서 연주/노래하고 싶지 않다고 선언하는 듯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