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 같은 문학 1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반말주의] 안녕. 주말 잘들 보내고 있어? 이제부터 가즈아에 하나씩 아주 짧게 문학(또는 다른 문화) 이야기를 올릴 생각이야.

그렇다고 뭐 시험칠 것도 아닌데 전체 내용 요약 그런거 아니다. 그냥 깨알같이 작은 포인트 하나만 꺼낼거야. 각자 취향은 다르겠지만 언젠가 마음에 드는 내용이 나올 수도 있겠지?

어떤 성공한 미국인이 있었는데, 자기랑 결혼할만한 여자를 찾으러 유럽으로 떠났어. 자기가 부를 일군 만큼 최고의 여자를 찾고 싶어했지. 특히 최고의 미모를 가진 여자를 찾겠다는 목표였어.

거기서 그런 여자를 소개해주겠다는 부인을 만나. 그리고 대략 이런 얘기를 나눠.

"그래서, 미인인가요?"
"아뇨, 미인은 아니죠."
"아, 그럼 뭐..."
"미인은 아니지만, 아름다운 여자예요."
"뭐가 다르죠?"
"미인은 얼굴에 결점이 없지만, 아름다운 여자는 그 매력을 더해주는 류의 결점들을 갖고 있죠."

51jsJ5VT+YL._SX325_BO1,204,203,200_.jpg

위 이야기를 꼭 얼평으로 연결시키지 말고, 스스로 마음에 안 들거나 뭔가 자책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그걸 한번쯤은 자신의 장점으로 생각해보는건 어때? 너무 지나친 정신승리는 도움이 안되겠지만...

오래 전에라도 읽은 것은 세세하게 기억 잘 하는 편이라서, 대사 같은 것도 기억나는 대로 썼어. 앞으로도 계속 그럴거야. 이번 편은 헨리 제임스의 The American(한국에선 제목을 정확히 뭐라 번역했나 모르겠다)이라는 작품에 나오는 얘기였어.

그럼 내일 다음 편 올릴 때까지 안녕.

Sort:  

그래서 주인공은 결점있는 여자랑 결혼했어?
다른이쁜여자 찾아갔을거 같은데

그 여자 집이 귀족이라...여자 가족들이 남자를 마음에 안 들어했어 ㅎㅎ

동서양 예나지금이나 양반집꼰대들은 졸부들을 사람취급을 안하는구먼 크흠..

생각해보면 슬픈 이야기...ㅋㅋㅋ

결점 많은 난 매력터지것네
그리고 이 포스팅 컨셉 좋다

모든 결점이 곧 매력이라는건 아니었어ㅋㅋ
매력적인 결점만 있다는거였지ㅋㅋㅋ

으...응?? 언어유희 쥑이네
어차피 난 못 알아들었으니까 난 매력터지는걸로.ㅇㅇ

어휴 매력 엄청 터지고 있당

영어로 미인과 아름다운 여자를 어떻게 부르는지 궁금하넹....

A beauty 와 a beautiful woman으로 불렀어.

Sudah kami upvote yah.. :-}

(위 댓글까지 읽고) 돈이 많다고 다가 아니었구나. 집안 내력의 장벽이···. 과하지 않은 정신승리 좋지!

생각해보면 웃긴 이야기 ㅎㅎㅎ

그래 미인도 좋지만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야지~

형도 부자도 좋지만 여유 있는 사람이 되길...

그러므로 나만보면 뻑이간다는 자뻑정신을 추구하자!!ㅋ
문학을 거꾸로 하면 학문!

난 일단 '너무 지나친 정신승리'를 해야 함.
그 다음에 속도 조절이 필요해~!ㅎㅎ

p.s
한국에선 그냥 '미국인'이라고 번역돼 나왔어~!ㅋ

왜, 너무 다운되어 있어서?
미국인은 좀 깬다. 이건 어느 특정한 미국인 이야기인게 제목에서도 드러나는지라...ㅋㅋ

자신감/자존감을 회복해야 할 것 같아서...ㅋ


'미국인'
나도 첨엔 '깬다'라고 생각했는데
'성공한 자, 최고의 미녀를 찾다'
이딴 식으로 책팔이 제목을 정하지 않은 게
그나마 다행인 것 같기도 해.ㅎㅎ

그렇구나! 자신감이 먼저일려나.
제목은...그것도 그렇네. 실패했지만 말이야. 사실 주 내용은 로맨스는 아니고, 미국에서 영국으로 귀화한 저자가 본 미국인과 유럽인의 차이에 관한거라서 꽤 재미있어.

난 세계 최고의 미녀와 결혼했지모야. 결점이 모야모야? 본 적이 없지모야.

형 사모님이 스팀잇 가입하심?

이런글에 보팅 누르고감

정말 깨알 같지ㅋ

ㅋㅋㅋ 가즈아 태그에 이런 문학글 깨알 굳~

원래 완벽한 것보다는 2% 부족한 결점이 있는 것이 더 인간적이고 매력적이지. 근데 2%만 부족한 것도 인간미 없기는 하다 ^^;

무서운 이야기는 형을 생각해서 미뤘어.

고마워. 지금 시간이 밤이라서 미뤄줬구나? ^^
근데 무서운 이야기라도 초반에만 얘기해주면 안 읽고 스크롤 쭉 바로 밑으로 내려서 댓글만 적고 가면 되니깐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아. ㅎㅎㅎㅎ

깨알 문학 이야기는 너무 짧아서 초반이고 뭐고 없어...그냥 불시에 뒤통수를 때릴거야 ㅎㅎ

그건 그것 나름대로 재밌겠네 ㅋㅋㅋㅋㅋ 난 스크롤 속도 조절 잘해야징~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