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꼭 해봐야 할 것들 좀 알려줘봐라

in #kr-gazua6 years ago

이번에 한국 갈건데 좀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지내고 싶은데, 내 나이 32인데 공부만 쳐하다가 다른 건 별로 못해본것 같아서 뭘 하면 재미있을까?

엑스트라 알바?
현충원 방문?
낚시?

뭐뭐뭐 재미있는 것좀 말해봐 좀 해보자

Sort:  

뭘 좋아하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문화재 구경이 가장 뜻깊지않을까 싶음.

구체적으로 어디가 좋을찌?

어느 도시에 가볼생각인데? 보통은 서울이면 4대문이랑 경복궁정도 아니려나...

서울 경북은 내가 살던데라 많이 가봤는데 안 가본데 가보고 싶어

형 거제도와라! 내가 회 사줄께 ㅋㅋㅋ

거제도 가면 진짜 회 사줌까? 바다에 묻어버리는건 아니공?

응? 형 나한테 뭐 잘못한거있어?ㅋㅋㅋ왜이래 나 차칸사람이야ㅋㅋㅋㅋ

잘못한건 없지만 ㅋㅋㅋㅋㅋ 엄마가 누가 뭐 사준다고 쫓아가면 안된됐어

형 32살이라며. 이젠 밤길에 여자 쫓아가면 오해받을 나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나 동안이라 괜찮음 고등학생 외모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한번 보고 오면 될듯 ㅋ

그런것도 있나. 함 봐야겠구만

미국지인은 한국 여수가 그렇게 좋았대ㅋ
경주도 괜찮을듯 놀이기구 엄청무서운것도 생겼고
풍경도좋으니..

생각보다 나이가...

경주는 많이 가봤으니 여수로 가볼까

근데 님아 주글래요 ㅋㅋㅋㅋㅋㅋ

전라도나 제주도 보다 좋다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나잇대가 비슷하니.. 좋아하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생각보다 ... 음///ㅋㅋㅋ

여수가 전라도 아님?

lala아재도 kr-youth 인거 보고 보기보다...음///

이씽

어라 라라 일찍일어났네~ 굿모닝~

아침부터 이씽이라니!!

형 나도 미국에서 11년동안 공부만 쳐하다가 다른건 못해보고 한국온지 지금 1년정도 됬는데... 나 같은 경우는 근 10년만에 처음 한국 나와서 처음에 거의 한국 모든게 신기하고 거의 문화충격 받은것도 한두개가 아니야... 솔직히 시애틀 촌구석에서 생활한 나에게는 한국 모든곳이 재미있고 신기했지.... 형도 어딜가나 재미있고 신기할거야.. 근데 말이지 현실적으로 나랑 나이대도 비슷하니까 구지 추천해준다면... 나는 한국 pc방이나 스크린야구장이 꿀잼이더라고... 나는 워낙 야구를 좋아해서... pc방이나 스크린야구장 거의 뭐 음식점이야.... 맛있는 음식 이며 음료 다 있어.....

윽 엔터테인먼트를 즐겨야된다는건가. 한국은 정말 놀게 잘 되있어서 좋더라구. 방탈출이니 뭐 이런것도 있고 별게 다 있더만

나는 4년밖에 안 있었는데 하. 지겹당 ㅋㅋ

데이트

데이트 같은 소리 하고 있네.... 할사람이 없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26.71
ETH 2298.2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