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헉. 느낌온다

오옷 정답~ ㅎㅎㅊㅋㅊㅋ~

아~ 오랜만에 해서 감을 잃었어. ㅠㅜ 계속 단어에만 집중했네 ㅋ

ㅎㅎ 요즘 너무 뜸했지~ 자주 소환 할게

ㅇㅇ 고마워 형. 오랜만에 재밌었어~~

형 준비하느라 수고했어 ㅎ
덕분에 재밌었어

고마워 즐불금 보내 ㅋㅋ~

형 축하해. 딱 보니 답이 맞네. ㅎㅎㅎ

ㅋㅋ 사기 조심~

복상사도 그럴 듯 했는데 말야. 아...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

모자에 갈매기 세개 그려주면 가능 할듯 ㅋㅋ

아, 갈매기 세개, 상사... ㅋㅋㅋ 말 되네.

헉~! 복사기 ㅋㅋㅋㅋㅋ
정답 당첨 축하드립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 담에 또봐~

은근 손가락에 땀이 팍팍 튕기면서
완전 재밌엉~!

블루엔젤도 소환해죵~! ㅋㅋㅋㅋ

담에는 댓글 푸터는 좀 빼고 올려야겠엉...
ㅋㅋㅋㅋㅋ
스파시바 눈이 뱅글뱅글 돌아버렷~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1.96
ETH 2402.0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