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스팀에 대해 긍정적인 이야기좀 해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 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해 :)


요즘 스팀가격에 대해 너무 불안해 ㅜㅜ
내 마음좀 잡아줄 형들 어디 없나?

몇개월동안 계속 천원초반때를 유지하고 있으니
뭔가모르게 내년,내후년 계속 이가격이진 않을지......

스팀에 대해 좋은 이야기좀 해줘 형들~~~!!
나 마음좀 잡게ㅜㅜㅜㅜㅜ
코인중 제일 믿고있는코인은 스팀뿐인데...ㅜㅜ
(에이다였다가 스팀으로 바뀜 ㅋ)

흐어어어어어엉 좋은하루 보내 형들 ㅜㅜ!

Sort:  

그리고 나는 보팅바가 생겨서 우디형에게 풀봇을 해주었다. ㅋ

ㅋㅋㅋ우디는 너무 행복했다고 한다. 끝

그리고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다고 한다. 끌.

아니. 이야기를 너무 빨리 끝내버리는거 아닙니까?
저도 좀 이어서 쓰게 해주시지 ㅋㅋ

아론형이 10만스파가 되어 매일매일 우디에게 풀보팅을 해준다는 소문이
계속 계속 남아있다고 한다. 끝.

징징대지 마라.

징징징징징징징징 길바닥에누워 징징징징징

천원아래로 안떨어지는게 어디야?ㅎㅎ

그런가? ㅋㅋ 내가 매수한 평단가는 1600원대여서 ㅜㅜㅜ 그 이상으로 올라가야 해 ㅜㅜ

내가 보니까 스팀파워가 1000개 정도 되는 것 갈은데, 백 만원 정도 투자해서 너무 불안해 하지 마라.

총 200만원 투자했어....ㅜㅜ 정확히 220만원 ㅋㅋㅋ

알았어. 곧 오를 거야. 수천만원에서 수억원 손해를 보고 있는 사람도 많다구. 너무 슬퍼하지 마.

고마워 형!~ 호재박스 어플보니까 9월25일 스팀 하드포크가 예정되어있더군 ㅋㅋ

스팀은 아주 정상이야 걱정하지마~~ 잘가구 있는데 ...
스팀잇 라이프를 좀더 즐겨^^

고마워 형 :) 행복한 스팀잇 라이프!!!

아! 포기해야겠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우디.........

곧오를꺼야

10월엔 떡상할거야!ㅋㅋ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