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머스소모임★ 일요일에도 열심히!!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구해!~

다들 물 잘 마시고 있지?
독소배출에 힘쓰자구!
요몇일 커피 한잔도 안마시고 물 많이마시니까
확실히 피부가 좋아지는거같네 ?
너무멋져멋져야

하지만 나에게 독이되는게 두가지 있지.
술과 담배.
담배는 최근 1년동안 끊었던 적이있었는데
다시끊으면 할 수 있겠어!
그치만 술은 끊기 힘들듯하네.

내가 사랑하는 친구야! 현재 이 친구 없으면 하루가 심심해.

이름지어보자!!

KakaoTalk_20180415_175047463.jpg

@jaeseokyu (회장) @mipha (인턴) @jamieinthedark (부사장) @illailla (활동안하는 회원) @dj8 (회원)
@asinayo (비서) @aaron2020jeju (제주도반바지마향사회원) @songa0906 (송회원) @ioioioioi (위험회원)
@foodmockgame (음식회원) @lalaflor (회원인정) @glorias (진심회원) @newiz (서울사람) @kiwifi (얄짤회원)
@dropthebeat (비트주세요) @korean.kim (김한국콧김경비사기꾼)

@aaron2020jeju 형은 (제주도반바지회원)에서 (제주도반바지마향사회원)

으로 승급하였어! 그리 큰 승급은 아니지. 활동을 너무 열심히 하면서도

우리 모임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승급시켜주었어! 추카해!

Sort:  

갓오브워 어때?

갓 오브 스톰그치? ㅋㅋㅋ

근데 저거뭐임?

저거 전자담배임 ㅋㅋ

구시대 유물

구시대유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 나는 왜 자꾸 트랜잭션 에러가 나는거지... 뭐만 올릴려고 하면 계속 에러네.. 마향사 회원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

스팀잇? 스팀kr 비지? 어떤거 쓰는데?
난 스팀잇 쓰는데 문제없어

비지에서 트랜잭션 에러가 나서 비지를 로그아웃하고 다시 스팀잇에 와서 올렸는데 그래도 트랜잭션 에러가 나서.. 글을 토막토막내서 올리면서 어느 부분에서 에러가 나는지 찾아봤지. 결국 올리는 데 성공하긴 했어.

와 형 승급했네 ㅊㅋㅊㅋ!!
풀보팅 없이 승급하다니 역시 형은 능력자였어

근데 마향사가 뭘까 ㅎㅎㅎㅎ 정체불명의 승급이야 ㅋ

마향사는 말의 향기를 맡고있는 사람이지 ㅋㅋ 마향사 ㅋㅋ

뭔가 난 점점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의 냄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승급한거야 ㅋㅋㅋㅋ격하게 좋아해 어서 ㅋㅋ

엄훠, 오나전 좋아, 꺄르륵!!

전자 담배
전담비
섹시할것같으면서도 잊혀져 가는 이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밤에

재석이형 금연을 위한 이름을 지어주자

쟤 이름은 이제 "폐암" 이야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력하다

발암 물질있으니깐
귀엽게 바람이

바람이 아껴뒀다가 제일 많이 쓰는 물건에 붙임 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이 너무 귀여운데??ㅋㅋㅋ
더 필듯 ㅋㅋㅋㅋ

ㅋㅋㅋㅋ그거 대박이다 ㅋㅋㅋ 폐암 ㅋㅋ

폐암이를 필 때마다 생각날거야ㅋㅋ
그럼 금연 성공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폐암 걸리면안되

재석이형 금연을 위한 이름이야 ㅇㅇ ㅋㅋㅋ

실버펜이 없으면 심심하다...

"실업하다" 추천. 줄여서 실업.

딸기향도 있을테니
딸기시럽 ㄱㄱ

담배보고 딸기시럽이라하다니ㅋㅋㅋ

아 담배였냥
그래도 실업 추천

ㅋㅋㅋㅋ 폐암과 경쟁할만한 강력한 이름이다 ㅋㅋㅋ

경비서다 늦었어. 나 교대자 한명 붙여줘😤
저거 몰라? 몽블랑이잔아 😤

몽블랑? ㅋㅋㅋ 내 친구의 등급을 올려주는 경비 아주 맘에드네 ㅋㅋㅋ
경비 한명 구할게 기다려~~ 고위층이랑 또 회의해야하자나 시바견..;

기대할께 블랑블랑

넌날 춤추게했어

몽하고 블랑블랑해져, 비싼거야 명품관에 있어

우디형이 담배를 피워도 끄떡없이 건강하길 바라

'우담바라'

고마운 말이네 !! 감동!
우디의 전자담배가 감동받아서
'우담동'

승급추카해
앞으로 '제반마사'로 부를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제반마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반)바지(마)향(사)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