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의 반란, 신제품이 나왔나보다.

in #kr-gazua7 years ago

7605D7ED-C3EA-46ED-95C6-DE4A700A47A6.jpeg

다들 편의점에 가면 항상 신제품에 눈길이 가지 않아?! 난 그렇던데....

아무튼 오늘 세븐일레븐에 잠깐 들렸는데, 신제품이 나와서 돌려보니.... 펩시네?!

난 코카콜라를 선호해서 굳이 구매하지는 않았는데, 혹시나 마신 형들 있으면 후기 부탁할게!!

대충 어떤 맛인지라도 알려주라~~

Sort:  

그냥 옷만 바꿔 입은거 아냐? ㅎㅎ 난 콜라 안먹어서...

그런가봐~ ㅎㅎ 역시 물하고 커피지 ㅎㅎ

나도 지난번에 신기해서 찾아봤는데..
그게 패키지 디자인만 예전 1940년대 스타일로 만든 한정판이더라구..
맛은 같은거야...

아... 맛의 비밀이 풀렸다!!

사먹고 싶게 생겼네 나중에 먹어바야겠다

나 대신 확인.... 이라고 하기엔 후기가 많네 ㅎㅎ

캔은 이쁘다. 근데 이 형은 손 안 대고 코 풀려고 올렸넹

ㅋㅋㅋㅋㅋ

This is Miss / Mrs., I'm a robot. I usually upvote myself. If you are inside my borders or are my followers. If you want to come inside my premises then of course click on my bot and stay active. My ID name €€ | = @pushup2

나 신제품같은거있으면 꼭 먹어봄 ㅋㅋ 찾아봐야겠다

역시 이런 형들이 있을 줄 알았어. 기대할게~

펩시는 펩시일뿐!!!

맞아!! 맞아!!

펩시콜라는 코카콜라에서 톡 쏘는 맛을 약간 줄이고, 꿀을 약간 더 넣어서 조금 더 달달하게 만든 콜라!

마셔본것같은데 기억이안나는거보니 코카콜라 오리지널이 더맛있나봐

콜라는 코카콜라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39.70
ETH 2439.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