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이형!!!!!!!!!!!!!!!!!!!!!!!!!!!!!!!!!!!!!
이건 아니지 이럼 안되지 이거 분명 누가 보팅해서 올릴꺼란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아놔 이형아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자고 일어나서 내일 바바
백퍼 몇명 더 보팅한다 저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수가 아직 한국말을 잘 모르는게 다행인건가

완전 ㅋㅋㅋㅋ
모르니까 아예 포스팅은 쳐다도 안보고 그냥 보팅만 눌러줘서
완전 다행 ㅋㅋㅋㅋㅋㅋ
남편이 한국사람인데 왜 한국말 공부 안하냐고 짜증 냈는데
지금은 고마울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형은 나랑 머리가 비슷한가??ㅋㅋㅋ
나도 글을 보고 이렇게 하려고 했는데.ㅋㅋㅋㅋ

형한테 비빌려면 부족하지 ㅋㅋㅋ

형아 고마워 바빠서 ㅋㅋㅋㅋ

아님 그냥 재미 없어서 쓸말이 없어서 그런건가
모르겠지만 고마워 어쨌든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음으로 때운다...

그니까...
조용히 있는 도담이형보다 더나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