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오님은 엉덩이가 제일 자신있나봐요. 뉴비존에 필적하는걸까요?

녜......??

죄송 ㅋㅋㅋ 댓글을 엉뚱한데 달았네 ㅋㅋㅋㅋ 잘못눌렀나봐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뉴비존님 엉덩이사진에 대해서는 공감을 dream니댴ㅋㅋㅋㅋㅋㅋ

카비님
둥이들이 혼을 쏙 빼놨어요??
정신 챙겨와요 얼른!!ㅎㅎ

뭔가 한계점에 다다르는 느낌 ㅋ 아직도 갈 길이 먼데 말이죠. ㅠㅠ

좋아하는 노래 하나 들으면서 기분전환해요
분명한 건 시간이 지나면 확실히 나아져요
카비님, 제가 요즘 스팀잇 접속하면 카비님 블로그부터 가본답니다.
막말해도 괜찮으니 아무 얘기나 아무 거나 막 써줘요!!

오... 이거 뭔가 속에서 꿈틀거리네요... ㅠㅠ
스골이 안아준다고 하는 것보다 감동적이예요...

도담랄라님. 항상 감사합니다. 꾸뻑.

내가 안아준다했거늘..ㅋㅋㅋ

제가 노래 선물 하고 왔어요.ㅋㅋㅋ
잘했찌???ㅋㅋㅋㅋ

참 잘했어요
토닥토닥!!

아 어떡해 레첼둥절~~ㅎㅎㅎ

아이오님이 누굴까..나도 모르게 그렇게 내가 불리는 것일까 고민을 잠시 하였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형이 최강입니다만 ㅋㅋ

오마갓!!
멘션 안 했는데..
뭔가 강려크한 끌림을 느낀 듯

지켜보고있다!! <¤>_<¤>

대박 눈알이 너무 하얘♡

저 방금까지 우리 ♡로이킴♡ 목소리 듣는 중이었는데
정말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어떤 댓글을 잘못 누른건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