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방금 다녀온 당일치기 속초! 여행중 자꾸 목적이 바뀌는 이상한 여행기..ㅋㅋ

in #kr-gazua6 years ago

main.jpg

엉아들 / 엉니들 안녕? 레첼키미야:)
난 오늘 이른 새벽~오늘 이른 오후 속초 당일치기를 다녀왔어..ㅋㅋ
해서 오늘 두개의 한일전 시작전에 빠르게 포스팅을 해보고자 한다..


1. 여행의 시작

나 : 내일(1일 토요일) 한분이 아프셔서 수업 취소 됐어.. 간만에 토요일이 통으로 비는데 내일 모할래?

우리집 양반 : 그럼 이따 속초갈래?

나 : ....으응?



막 퇴근 하신 우리집 양반께서 갑자기 속초에 꽂히셔서 매주 월-금 10시반쯤 시작하는 야인시대가 끝나는 시간(대략 밤 12시반 - PPL아님)에 컨디션에 따라 바로 속초를 떠나기로 했어...
사실 전주와 속초중에 고민을 하였는데 전주에 비소식이 있다고 해서 그냥 속초로 결정!

갑자기 떠나는게 사실 흔하지는 않앜ㅋㅋㅋㅋ 하지만 아버지는 말하셨지 떠날수 있을때 떠나라고..



2. 원래 목적 :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일출보기

2.jpg

우리도 이렇게 갑작스레 새벽에 출발한건 처음이여서..ㅋㅋ
일단 침착하게 편의점에서 커피, 음료수, 간단한 요기거리를 사고..
붕붕이의 배도 채워보았어! 내비 찍으니까 약 3시간? 정도 걸리더라구

운전은 항상 그렇듯 시작전엔 번갈아 하자고 하지만 어찌된건지 내가 한적은 없엌ㅋㅋㅋㅋㅋ
그래도 항상 마음의 짐을 덜기위해 번갈아 하자고 할뿐이야..


2-1.jpg

여기가 어딘지 아시는분....? 가평휴게소야... 나 전설의 고향 보는줄 알았잖아..
강원도 가는 길쪽이 밤에가면 안개와 가로등 없는 부분의 칠흑콤보가 더해져서 진짜 무섭더라..

일단 첫 휴게소에 잠시 멈췄어..
출발해서 고속도로 진입했을때 쿵 소리 났었어서 뭔가 확인도 할겸..
아까산 요기거리도 배도 간단히 채울겸..(쿵소리는 내 배소리였나...)

3.jpg

GS 갔는데 요즘 핫하다는 아이돌 샌드위치가 있길래 한번 사봤어!
이게 SBS 구내안 매점에서만 판매하는 샌드위치인데 아이돌들이 하도 맛있다고 해서 아이돌샌드위치 / 혹은 인기가요 샌드위치라고 부른대.
일반인들은 안에 들어갈 수 없으니 특별한일 아니고는 맛볼기회가 없었는데 떠도는 레시피로 편의점에서 어떻게어떻게 만들어서 출시했대.

사실 별거 없음. 감자샐러드 + 딸기쨈 + 계란샐러드의 조합인데,
맛있는 아는맛 + 맛있는 아는맛 + 맛있는 아는맛 = 괜찮은 맛있는 아는맛이야...ㅋㅋ
상상하는 그맛 그대로!

그리고 음료수는 스트롱 사이다!! 가끔 탄산이 나의 목을 정신차리라고 탁 때려주고 싶을때!
왠만한 탄산이 시원치 않은 엉아/엉니들에게 추천하는 잇템이야!

1.jpg

일출을 놓치지 않기위해 부랴부랴 가다가 너무 졸려서 중간에 졸음쉼터에서 1시간정도 자고 (목숨은 쇼듕하게 지켜야 하니꺄...) 다행이 딱 맞춰서 하조대 해수욕장에 도착했어!

근데..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해뜨는 방향 보는게 좀 애매하더랔ㅋㅋㅋㅋㅋ
난 동해 아무데나 가면 다 잘보이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바나...
그리고 누가 속초정모에 구름 초대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jpg

아쉬운대로 빼꼼히 보이는 하늘 사이로 해뜨는걸 보았어.
사실 비도 조금 오고 바람부니까 추워서 차안에서 안전하게 봐따^^

나 어디갈때 비몰고 다니구 그런사람 아닌데.. 이상하게 하조대에만 가면 비가 와...
두어번 갔는대 하조대 해수욕장에 마른모래를 밟아본 역사가 음슴ㅋㅋㅋㅋ
근데 또 신기한게 거기를 벗어나면 비가 안와.. 뭘까.. 혹시 아는분 있음 답글좀..




3. 일출 실패후 다시세운 목적 : 물회 먹으러 가쟝!

5.jpg

그래도 왔으니 뭐라도 먹으러 가야하지 않겠어?? 말하면 안다는 그 유명한 물회집으로 고고
가는길에 고개를 들어올리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산과 구름 그리고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어
오른쪽 사진에 꼬리 세우고 뒤돌아 앉아 있는 고양이 모양 구름이 있어!! 찾았어?!!




5-1.jpg

어때? 이렇게 보면 잘 보이낭? 삐진듯한 고냥이 모양 구름이야:)

그리고 배고파서 물회먹으러 가긴갔는데.. 여기 포스팅엔 안쓸꺼야..
왜냐면 테이스팀으로 아껴둠^^ 여긴 내일 채울께!



4. 진짜 목적은 이거였는지도 몰라 : 닭강정을 찾아 떠난 여행

7.jpg

닭강정의 고향(근거없음) 속초에 왔는데 빈손으로 갈순 없자나?!?!?!?!
게임도 모험을 떠나면 보상이 있는데! 여행도 있어야 하지 않겠어?!!?!


8.jpg

그래서, 닭강정이 있는 핫플레이스! 속초관광수산시장에 갔당:)
우린 한놈만 파는것 보단 여러가지 먹어보는걸 좋아해서 오늘은 다른 녀석을 택할꺼라 다짐했지!
지난번에 속초 닭강정은 먹어봐서 패스! (맛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한 일주일 먹은듯..)

만석 닭강정은 서울에서도 흔히 볼수 있어서 언젠가는 먹겠지 싶은 마음에 안먹었었는데.. 소식 들었지? 위생검사에 걸린거...ㄷㄷㄷ
그후 만석닭강정보면 반도체 공장 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싸매고 일한다던데 진짜 그렇더라...하지만 이 친구도 패스!

9.jpg

그래서 상황버섯닭강정 &새우강정을 선택해 보았어.
상황버섯이 아마 소스에 들어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뭔가 다른 닭강정 집에 비해 종류도 다양하고 평도 나쁘기 않아 선택해 보았다고한다..
근데 이거 오늘 두개의 한일전 보면서 먹을꺼라 아직 맛이 검증안됌^^

그리고 마약강정도 샀어.. 그래 맞아.. 시식에 당했어...으윽..

5. 도로위에 있으면 아직 끝난 여행이 아니다..

6.jpg

엉아 / 엉니들!! 휴게소 들렀는데 휴게소 먹거리 안사면 불법인거 알지???;;;;
안산거 들키면 딱지 뗄 수 있으니까 조심해;;;;;
그래서 나도 어쩔수 없지 오징어 빵이랑 호두과자 샀자나..ㅠㅠ

정확히 말하면 오징어(가 묻어있는) 모양의 만주와 호두과자 였어^^
다행히 타이밍을 잘 맞춰서 따끈따끈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어!
근데 촉촉한 만주 좋아하는 엉아 / 엉니들은 오징어 만주 싫어할 수 도 있으니 참고해조




오늘 남자야구 & 남자 축구 결승인데 둘다 한일전이야..
한일전은 가위바위보라도 지는거 아니랬는데 부디 좋은 결과 얻을수 있기를..ㅜㅠ

내 여행기 재밋게 읽어줘서 고마워! 소통은 언제나 환영이야:)

  • 4줄요약
    원래 목적 : 일출보기 / 결과 : 실패
    다시 세운 목적2 : 물회먹기 / 결과 : 성공
    또 다시 세운 목적3 : 닭강정 겟또 / 결과 : 성공
    66.666666666666666666% 여행 목적 페이백 성to the공^^

  • 1줄 요약 : 야구&축구 경기볼때 먹을 치킨사러 속초 다녀옴^^

Sort: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건데
언제나 당일치기든 1박2일이든 급 여행은 너무 좋아!!! :)
부럽다~~~~ 나도 그냥 갑자기 가고 싶어서 가는 여행 가고 싶드아~~
언젠지 기억도 안나네....ㅜㅜ

계획없이 떠나야 부담없이 갈수 있습니다!
반나절이라도 여행이라고 느낄 수 있는 곳에 가보세요!

식당을 하는 관계로 하루도 빼기가 쉽지가 않네요....ㅜㅜ

새우강정...ㅎ ㄷ ㄷ....!!

아는 맛있는 맛이라눙:)

목적을 다하지 못하고 방황하며..... 더 좋은것들 하고온 님 좋긋다!!!!^^
한일전 나도 준비 해양징!!!!!

스팀 고래의 꿈.jpg

목적을 가장한 좋은 핑계였다고나할까옄ㅋㅋㅋㅋ
대한민국 화이팅!!

ㅋㅋ결론은 여행도 먹방 축구도 먹방
한일전은 무조건 이기즈아~^^

여행-먹방=0
우승 가즈자아아아아ㅏㅏㅏ

외박나오면 늘 자주 가던 여전하군요. 속초 닭강정은 식혔다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역시 닭강정은 냉장 숙성(?)후 차게 먹어야 제맛이지요:)

역시 맛을 아는 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만석...그곳은 이제 안가염...ㅠ 에휴 ㅋㅋ 새우강정은..특이하네염+_+ 크흐~~ 즐거운 여행 보기 좋습니다 후후~~

맛있는 아는맛 이었습니다 후후후

나도이제안가는데 ㅋㅋㅋㅋ

맞앙 ㅠ 예전에 맛있긴했는데 내 스탈은 아녔옼ㅋㅋ

난 아직까진 속초닭강정이 맛있었어
매콤하니 먹을만함!

ㅋㅋㅋ 우리동네에 정말 쥑야주는 닭강정 집이 있긴한데...10/1까지 쉰대 ㅜㅜ

아니 그런 슬픈소식이.....ㅜㅠ

그집 닭강정을 못묵어서 현기증이 ㅠㅠ

다이어트해야지
ㅋㅋㅋㅋㅋㅋ

언젠가 한번은 먹겠지 했는데 이제 영원히 빠잉ㅋ

완죤 홍길순이였군!! ㅎㅎ 맛있겠다!!
닭강정먹으며 응원 열씨미해~~^^

동해번쩍! 서해번쩍?ㅋㅋ 대한민국 화이팅!!

오 새우강정은 궁금해만 했는데 무슨맛이야?
만석닭강정만 사먹었는데 위생검사 충격이었어 ㅋㅋㅋ

맛있는 아는맛이었오:) 만석 닭강정 단골이었그나ㅠㅜ

오징어 빵! 나의 동족이....ㅋㅋㅋ

오잉?ㅋ 한손님 오징어 외계인이신가여...?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96.03
ETH 2732.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