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는 다 반말이라며??

in #kr-gazua6 years ago

나 지난번에 그냥 태그만 쓰고 글 썼는데 정말 딱 두명?
반말해줘서 ㅋㅋㅋㅋㅋ
실망했었는데...여기서 써야 하는거였네....

정말 처음이 어렵지 한번 지르니까 소소하게 계속 스팀을 지르고 있어...ㅠ

막 하락인데 왜 자꾸 사라고 유혹하는거 같니 ㅋㅋㅋㅋ

자꾸 사서 평단가를 낮춰야 할거 같은 이 마음은 뭐지??

누가 나 좀 말려줬음 좋겠어ㅛ...

비상금이라 불리는 용돈 얼마 되지도 않는데 어쩔...ㅠ

나만 이런거 아니지??

Sort:  

주식도 엉망진창이라.. 어찌 여윳돈이 없어 아직 스팀을 못사고 있었는데..
여기저기 엉망이구나.. ㅠㅠ

나도 가즈아 태그 사용했는데.. ㅋㅋ 반말을 안하더라구..^^
원조 가즈아가 아니라서 그런거였나봐..

그런가봐 이거 재미있네...
여기서 댓글놀이 하다가 톡방에서도 반말했다는....
다 연장자인 방인데 ㅋㅋㅋㅋㅋ
이거 중독성있어 큰일이야~

물타기 하려고?

물타기?? 그게 뭐야??
난 그런거 몰라~

물타기
증권 거래 방법의 하나. 팔 때는 시세가 오름에 따라 점점 파는 수를 늘리고, 살 때는 내림에 따라 사는 수를 차차 늘려, 물건의 평균 단가를 올리거나 내려서 손해 위험을 줄이려는 방법.

코.알.못, 주.알못인 내가 어줍잖게 설명하는 것보다 좋을 것 같아서 복사해왔어. ^^;

나 사서 다 파워업했어 ㅋㅋㅋ
그냥 조금 더 싸게 샀다고 느끼고 싶어 ㅋㅋㅋ

싸게 샀을거야. 형은 싸게 잘 사잖아~ (여기서는 여자한테도 형이라고 하는거 맞지?)

나 싸게 잘 못사...ㅋㅋㅋ
형이면 어떻고 아니면 어때 호칭 따윈~~~ㅋㅋㅋ
좀 지나서 잘 산거라 얘기하고 싶어~

연말 되면 알겠지. 비트코인도 뭐 그러지 않았나?

진짜 코알못이라 ㅋㅋㅋㅋ
연말에 하늘한테 자랑하고 싶다~~~~~~~나 그 때 좀 더 살걸 아쉬운거 있지~~~~~이럼서 ㅋㅋㅋ

아하,,, 오케이. 이해했어.

나는 주식할때 많이 해봐서 그래도 망했어서 ㅠ소심해졌어 ㅋ

난 주식이 뭔지 1도 모르던 사람이야 ㅋㅋㅋ
스팀잇 시작할 때만 해도 그냥 글로만 벌어야지 했는데 이런 ㅠㅠ

감당할수있는만큼만사 그러나 중독뎌~

그러니까...
그런데 돈도 없는데 소수점 없이 찍는거 넘나 하고픈거 있지 ㅋㅋㅋ

어허.. 욕심이 너무많은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치??
나도 아는데 ㅋㅋㅋㅋ
진짜 당분간 모임은 강제 불참이 되어버렸어 ㅋㅋㅋㅋ

아 그러면안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말이 그렇다는거지...
이제 고팍스를 들어가지 말아야지...안되겠어 ㅋㅋㅋ
어서 좀 상승장 가즈아~~~~그래야 못지르지 ㅋㅋㅋ

가즈아에 낯익은 이름들이 점점 느는 거 같아서 좋네. 일럭 언냐~ 빵끗^^

히치형이 자꾸 같이 놀자고 하니까 다들 궁금해서 왔잖아 ㅋㅋㅋ

그그... 자다가 샀다는??? ㅋㅋㅋ
자제하자 ㅋㅋㅋ 우리 톡방 큰일이야 ㅋㅋㅋㅋ

자다 산건 스달이고 ㅋㅋㅋㅋ
스달은 아직 고팍스에 있어....
잠결에 그걸 왜 사니 진짜 ㅠ

여긴 뭐 채팅창이야? ㅋㅋㅋㅋㅋ
얼마나 스달생각을 했으면 자면서 사 ㅋㅋㅋㅋㅋ

몰라 별 생각 없었는데 그리 됐어 ㅋㅋㅋㅋ

아 ㅋㅋㅋ 진짜 우껴 자면서 샀다니
난 이번에 스달이 역전당했을때 사서 올랐을떄
스파업했어! 완전 기분좋음 ㅋㅋㅋ

그러게 어쩌다 자면서 샀을까 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넘 웃겨 ㅋㅋㅋㅋㅋ

나도 지갑이 슬슬 빵꾸날라 그래. 큰일이네.

우리 서로 좀 말려야하지 않을까?
ㅋㅋㅋㅋ톡 할 때마다 뽐뿌 받아서 큰일이야 ㅋㅋㅋ

단톡방을 안 들어가면 될 것 같아. ㅋㅋㅋ

ㅋㅋㅋㅋ동감 ㅋㅋㅋㅋ
어떻게 말려주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 ㅋㅋㅋㅋ

안들어오면 짜를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 텨~~~

우리 튀다 걸리면 힘들거 같지 않아??ㅋㅋㅋㅋ

일해야 하는데 가즈아에서 글 읽고 있어. 미쵸.

나도 애들 재워야하는데 ㅋㅋㅋ이러고 논다 미챠~

아 생각해보니 나하는 짜르면 안될거 같아 ㅋㅋㅋ 신세계를 알려줬잖아. 내가 젤 싫어하는거 혼자 먹는거야 ㅋㅋㅋ 합격!

난....짤리는거야?? ㅠㅠ

부작용 있어. 여기에 반말로 댓글달고, 게임 단톡방 들어가서 반말로 톡했어. ㅋㅋㅋ

나 벌써 존댓말이 어색해 ㅋㅋㅋ

이런 딱!! 걸렸다 ㅋㅋㅋ

나도 그런 마음이야....
하지만 나는 돈이 없어서 할 수 가 없어..ㅎㅎ

나도 더이상은 ㄴㄴ
이 와중에 지금 샀으면 더 샀을건데...하는 생각을 ㅠ 이제 정말 올라서 저건 못사...가 되야할텐데
좀 어서어서 힘을 냈으면

아 재밌어~팔로하고간다~~

맞팔했어 자주봐~

어쩌기는 뭘 어째? 단디 해야지!!! 단디 해야 용돈도 안아깝고 나중에 몇 배로 불리지.. 단디...

그르네 단디!!!
용돈 아깝지 않게 스팀아 스달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