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왜이렇게 비싸졌냐

in #kr-gazua6 years ago

어제 @cubo 횽 포스팅보고 나도 닭볶음탕 해먹으려고 마트갔는데 무슨 감자가 내 주먹만한거 두개가 4천원이야...닭고기가 양념까지해서 5천원인데 ㅎ
나참 진짜 강원도에서 심심하면 창고에서 감자 꺼내먹고 원없이 먹었는데 감자 시세에 좀 놀람
그리고 양파도 소포장된게 없더라? 한 망씩 파는데 한 망사면 망
대파는 조금씩 파는게 있길래 ㅋ
닭 대파 우동사리 넣고 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
대존맛이다
하 이제 또 당분간 요리는 없다

Sort:  

이제 감자가 고급음식이야 ;; 더 이상 예전 구황식물이던 감자가 아냐 ㅠㅠㅠ

구황식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감자 ㅋㅋㅋ 감자코인이라도 사야할판 ㅋ

ㅋㅋㅋㅋ감자...내 사랑 감자가ㅠㅠㅠㅠㅠㅠ

감자 가격 정말 너무하지!!~ 그래두 참 맛나보인다!!!~ ^^

진짜 놀랬어..감자가 이렇게 비싸졌을 줄이야....그래도 대신 우동사리 넣으니까 참 맛있더라고 헷

감자 겁나 비쌈 .
진짜 닭도리에 감자가 메인이여~

야채보다 고기가 싼 세상이 오다니 ㅠㅠ

ㅋㅋ숟가락귀여운거보소

마치 나처럼 ㅎ

ㅡ.ㅡ
ㄱ=

카레 해먹다가 진짜 개깜놀함 감자 가격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겠다 강원도에 감자좀 더 심어야겠다

감자 코인 떡상중 인데 물린 흑우 없제~

감자합니다.~!

감자도리 보고싶다

감자가 비싸지긴했지 ㅠㅠㅠ

내 사랑 감자.................시골에 전화해봐야겠다 감자없냐고..

떼와서 스팀잇에서 팔아부러

블랑 맛있지.


감자는 작년에 비해 4배, 저번달에 비해 70%이상 상승했어...ㄷㄷㄷㄷ
이번주는 하락세인데, 아무래도 추매 기회인듯.

@gochuchamchi 절호의 챈스다

아니 감자 가격이 이렇게 오르다니..고급식자재네, 감자님

http://www.insight.co.kr/news/151171

감자 출하량이 늘어날예정이래.
더 떨어지겠다.ㅋㅋㅋ
감자는 8월이 매수하기 좋은 타이밍인듯.

무는 10월!

그라제 지금 사면 흑우제!!!

고참성님 말이 진리제ㅋㅋ

감자 요새 넘 비싸긴함

ㅋㅋ진짜 오랜만에 마트갔다가 놀라서 턱 빠질 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