نحن الان في الربيع

in #kr-gazua6 years ago

@happylazar 형 포스팅보고 앞으로 가즈아는 여기서 쓰기로 함
내가 많은 것을 몰랐네 눈물

아무튼
내 수많은 취미 중 하나는 아랍어 교재 따라 쓰기지
기초반 배우고 익숙해지려면 그만두고 몇 년만에 또 기초반 부터 시작해서 배우다가 일생겨서 그만두고
그래서 몇년 내내 앗쌀라무 알래이쿰 이쓰미 히바 캐이파할루 정도 밖에 못하는 비운의 학생이지
그래도 용케도 알파벳은 까먹지 않았지
그리고 가끔씩 심심하면 이렇게 따라 쓰지
그래도 기억력은 좀 좋아서 무슨 말인지 대충 알지 천재적임

이 책에서는 한국은 지금 봄이고 한국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고 한국의 봄은 화창하고 하늘도 맑고 뭐 그렇다고 하는데
한국은 일단 계절의 경계가 모호하고 하늘은 아니 맑도다,
슬픈 현실이다.

아름 다운 밤이다

Sort:  

꾸욱.들렸다가요

방문 땡 큐!

아랍글자 신기하다!!

ㅋㅋㅋㅋ그래서 집중하면서 쓸 수 있음 잼씀

볼때마다느끼는건데 저게 글자라는게 신기하다 진짜

그러니까 그리고 못외울 거 같았는데 외운 스스로가 대견함 머리는 이미 17세때 굳은 줄로만 알았는디

그림같다...신기해!!!

이뿌지 이뻐서 배운것도 있어 ㅎㅎ

오 히바도 아랍말이었어!!!
히바는 무슨뜻이야?! ㅋㅋㅋ 신기하다

히바는 선물이라는 뜻의 아랍어 이름이얌 하하하하핳

나 순간 히바형 해킹당한줄 .....
능력자 아랍어까지 잘하다니
앗싸말라이쿰 사와디캅

헬로 봉쥬 아프지마 도토 도토잠보

미얀마어도 그림 같은 느낌이더라...

미안마어 검색해봐야지

(검색중)

와 이것도 그림같다 이뿌다....

히바님대단하심 ㅎㅎ히바님 이름이 아랍어였군요^^

가즈아라서 반말써야해
웅 내이름은 아랍어 이름이여찌 캬캬캬캬

꼬불꼬불 글씨 신기방기

꼬부랑 할머니가~ 꼬부랑 고갯길을 꼬부랑 꼬부후라하앙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022.21
ETH 3560.1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