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뷰징 계정 다운봇하다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내 보팅 파워 다까먹는 게 나을까? 보팅 파워가 너덜너덜하네.
아니면 그냥 뮤트하고 다른 사람 보팅해 주는 개 낳을까? 햇갈리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해?

Sort:  

늘 어려운 문제인듯,
나도 다운보팅 하고 싶은데 너무 미비해서 괜히 짜증만 더 나고...
공론화 해서 공격 하면 좋겠는데, 그것도 맘같지 않고,,, 아래형이 좀 알려줘....

누군지 알지 형은.

알지 ㅋㅋㅋ @qlfxkdla 이형 의견이 좋다 꼭 보상을 못 받게 날리는게 목적이 아니지... 그냥 의견일 뿐 ㅋ 맞는것 같아

형 긍정적인 쪽에 쓸래. 누군가는 다운보팅도 해야하겠지만 난 내 파워는 긍정적인 쪽에 쏟기로 마음을 먹었어.

걍 긍정쪽으로 가는 게 좋겠지?

나는 그래. 누군가는 더러운 걸 치워주겠지만 그것에 고마워하면서 내가 가진 건 긍정적인 쪽에 쏟을래.

다운보팅이 별도의 소비로 소모된다면
망설임이 없겠지만

그런게 아닌한
긍정적인 쪽에 쏟는걸로...

긍정의 힘.

생각의 차이라고 봐
예를들어 '내가 업보팅을 10개 해야되는데 다운보팅 1개 해야되서 스파가 떨어진다'라고 생각하지말고
'내가 의견을 표출해야할 글이 11개인데, 그중 10개가 업보팅이고 1개가 다운보팅이라 1개를 줄여야 겠다'라고 생각해서 다운보팅도 업보팅의 하나로 생각해서 보팅횟수를 줄이는게 더 나은 방안인거같음!

이것도 좋은 생각이네.

형 가이독 신고하고 형 파워는 정말 좋은 글에 써!!그럼될거야.

한국계정이 잖아..가이드독 불를수 있을 까?

가이드독 국산이야

대상이 한국 계정이라는 뜻이었죠? 다른 분들은 가이드독이 국산이라는 동문서답이.. ㅎㅎ

네 맞아요.ㅋ

늘 어렵지만 그래도 긍정적인게 좋을듯 ㅋ굳이 스트레스 받지않게

긍정이 좋겠지..😊

음... 쉽지 않은 선택이다... ㅋㅋ

그냥 쉽게 생각해야 겠어..마음가는 데로.ㅡㅋ

어렵다...
다운봇할만큼 가치가 없는 계정이라면 무시하고 다른 사람 보팅.
그게 아니라 다운봇을 꼭해야 하는 어뷰징계정은 다운봇..

선택은 형의 몫인듯해..ㅎㅎ

오케..조언 고마워.

조언은 듣지만
선택은 결국 자기 자신이 하게 되지. .

그말도 일리가 있어.탱큐

마음 가는데로 하는게 정답이 아닐까...
아니 원래 정답이란 없는거지^^

마음 가는데로도 맞는 이야기 같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