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은 어떨때가 제일 행복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난 내 아이들이 내 앞에서 밥먹는 거 보는게 제일 행복해. 혹시 싱글인 형들 있으면 부모님이 차려준 음식 맛있게 먹는 것 만으로도 효도 하는 거야 알았지?

Sort:  

나는... 글쎄 ㅠㅠ 행복이라는 단어 잊은지가...ㅋㅋ
그래도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친구들이랑 소맥한잔할때??
집에서 밥 완전 잘먹는데 나도 효자였군!! 몰랐네!?ㅋ

효자였던 거야..

ㅠㅠ 효도할게요

밥 많이 맛있게 먹어~~~

그렇다면난효녀야ㅋㅋㅋㅋㅋ

효녀 등극을 축하해~~

저는 효도를 참 잘하고 있었네요^^???
더운 날에 조금씩 불어주는 시원한바람 , 누군가 내 생각과 아주많이 일치하는 사람을 만났을때, 뭔가에 몰입해있을때가 있습니다. 더 많은데 너무 길어 질 것 같네요 ^^

바람의 시원함 캬~~

난지금 퇴소했거든ㅎㅎ

퇴소 축하해~~

난 서핑 할때

그 쓰나미도 몰라본다는 그 서핑? ㅋㅋ

난 효도 하고 있었네 고마워

하모. 잘하고 있었네.

아~~~ 효도받아야 할 부모님은... ㅠㅠ
살아계실 때 잘하자. ㅠㅠ

아이들 밥먹을 때 기분 좋지 않아?

당연히 좋지. 울 엄마도 이런 맘이었겠다. 싶더라. ㅠㅠ

엄마가 그만 좀 먹으라는데 ...;;

너무 효도 해도 않좋아 ㅋㅋ

밥 잘먹고, 안 아프고...

추가로 공부도 잘하고, 키도 크고 이쁘고, 잘생기고,
좋은데 취업하고, 결혼 잘해서 아이 낳고.... ㅋㅋㅋ

에이 이런..욕심 꾸러기 같으니라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391.72
ETH 3189.1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