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인증 ...

in #kr-gazua6 years ago

고팍스환급.JPG
비트코인 살려고 스달을 고팍스에게 보냈는데...
미친 마스터키를 써서 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바로 파악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했지만 ...
저렇게 흘러 들어간 스팀달러는 고팍스에서 본익확인이 어렵다고
15일 이상까지 걸릴 수 있다네 ... 스팀파워도 존버인데
스달도 존버됬네 ...... 아 빡친다
뭔 본인확인이 어려워ㅠ 고팍스계정에다가 특정메모 적어서 하나 전송하라고하면되지
일 그지같이 하네.. 거래소들 일처리 맘에 안든다 ㅠ

Sort:  

안녕

나도안녕

몰랐으면
해킹당할뻔했눼

해킹당했으면 자살했을듯 ㅠ

나는 거래소를 걸래소로 부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오늘부터 걸래소라고 불러야지

바보인증 잘 봤어
보팅은 했지만 리스팀은 불쌍해서 안할께 ㅋㅋㅋㅋㅋ

팔로워했어요 ~
보팅 & 리스팀 부탁드려요 ~ ~

처음 받은 마스터냐?
계정 다시 만들어야 하지 않어?

최초 비번으로 비번 리셋 된다고 들었는데..
리커버리 신청하면

아니아니 2번째 마스터키인데
이제 3번째 변경했어
그럼 최초 비번을 알고있어야하는거구나 ...... ㅠㅠ

나도 정확한건 아닌데..
지누킹이 자세히 알텐데..
@jinuking

스달 강제존버행이네 걱정마 찾을수 있고 그사이 오를꺼얄
181C66BB-412D-4D46-ACDB-3F6FA0136021.jpeg

행ㅎ복회로 감사
스달만 펌핑되고 다른코인은 가만히있어라

ㅋㅋㅋㅋㅋ꺼진불도 다시보자.

활활 타오르는 불을 다시안봐서 생긴일.. .ㅠ
어어어어어엉 스달 펌핑이나와라

그래도 바로 확인하셔서 다행이네요

바로 확인안했으면 ... 눈앞이 깜감해지네요 ㅠ
위로감사합니다

보팅파워 채우고있었지만 보팅 안할수가없네..
ㅜㅜ 형 조심해!

엉엉엉엉 ㅠ
울고싶은 날이다
술이나마시자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53.91
ETH 3862.44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