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차트분석해봤는데 스팀 떡상각인데?

in #kr-gazua7 years ago

여기 궁서체 못쓰냐 ?
진짜 진지빨로 차트분석해보니깐 드래곤한마리 그려진다
스팀.JPG
3월말까지 하락세 유지하다가
3월말부터 떡상한다. 지금 안사면 스팀 잡을 기회도 없을듯

Sort:  

풀매수각 ㅇㅈ

풀매수 ㄱㄱ
라이브 못챙겨봐서 쏘리 ^^
잘생긴형이니 다른분들이 많이 봤을꺼라 생각함 ㅋㅋ

ㅋㅋㅋㅋ 그래프분석 완벽하신듯합니다

내가 좀 하지
50으로 단타쳐서 200까지 뿔려본 사람임
나 믿고 풀매수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믿지마...)

zzzzzzzz

가즈아!!!

happylazar님 선봉에 서시지요

차트는 과학이니까 확실하군 흠

과학적으로 분석했으니 확실하다고 ㅎㅎ
포트폴리오에 스팀비중 늘릴꺼지 가자고형 ? ㅋㅋ

앜ㅋㅋㅋ그림과 분석력 두마리토끼를 다 잡으셨네용!! 공감백퍼입니닷!! 팔로우도 하고가용~😆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그림다운 그림을 그렸네요 ㅎㅎ

좋아좋아. 다음편을 기대하마.

어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찾아오겠어 ㅋㅋ
캐치마인드도 기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 실력이 날로 늘어간다?

야지랑형도 늘었던데? ㅎㅎ
얼른 잡아버리고 다른거 또 그리자 ㅋㅋ

드래곤브레스 시원하게 급경사로 꺽어야지ㅎㅎ 일봉으로 똭 떡상가즈아~

하늘 높이 날아가자 ~~~ 브레스는 45도 각도로 가장멀리 날수있게 설계했다고 ㅎㅎㅎㅎㅎㅎㅎ

이글보고풀매수했다

어어
나 유료픽 해주는거 하나 운영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드래곤ㅋㅋㅋ창의력이 엄청나십니다 ㅋㅋㅋ

더 멋진 드래곤을 그렸어야하는데...
제 실력으론 저기서 만족합니다 ㅋㅋ

ㅋㅋㅋㅋ행복혹로인데 재밌네요ㅋㅋ

보고만 있어도 행복합니다
어서 부자되서 놀고먹고만해야되는데 ..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61.78
ETH 2294.4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