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스팀파워 500안되도 보팅조절하는 방법있어(모르는 사람 다봐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방법을 아는사람도 많겠지만 모르는 사람도 있다 판단해서 올릴깨
스팀파워500이상되야지 보팅조절이가능하잔아
그런데 다른 방법으로 조절 할수도 있으니깐 참고해서
필요하다 싶으면 이렇게 해봐

KakaoTalk_20180321_112140468.jpg

1 https://busy.org/ 여기를 들어가서 접속을 하는거야

2
캡처.PNG 1.PNG
따봉 빨간색보이지 그거 클릭하면 3번 처럼나와

3
2.PNG
보이지 보팅 조절가능한거!! 여기서도 다 스팀잇 활동 할수있고 활용해봐
매번 조절 하는게 귀찬다 싶으면

4
캡처.PNG3.PNG
우측 상단에 보일꺼야 여길 클릭하고 설정으로 들어가봐 그러면 5번 처럼나와

5
캡처.PNG4.PNG
이렇게 설정 50프로에 두면 따봉버튼 누르면 50%가 설정값으로 정해저서
따봉(보팅) 클릭만해도 50%보팅만 가능해지는거야

다른 팁들도 있어
캡처.PNG6.PNG
1 내 프로필로 들어가면 보팅파워 보팅가치도 나오니깐 보팅파워 조절해가면서 사용해

2 다른건 2번 사진에 따봉 버튼 옆에 숫자보여 이걸 클릭하면 누가
몇퍼센트로 얼만큼 보팅을 해줬는지도 다알수 있으니깐 이런것도 확인할수있어
누가 나하테 어느정도 준건지 다알수 있지만
그렇다고 이걸로 너무 누가 많이 줬으니 이사람만 보팅해주고 적게준사람들
뭐 안줘도 되겠지라는 생각은하지말자!!
적은 보팅 큰보팅 모두 다 내 포스팅을 읽어 준거고 보팅을 준거니깐 다
감사히 생각하고 서로 더 즐겁게 놀자

ps) 나같은 뉴비들은 100% 보팅이 0이잔아(현재는 임대때문에 올랐지만),
자유롭게 하는거긴하지만 조절 가능하다구해서 너무 낮게는 피하고 더 여러사람들과
소통이라는말 안할깨 ㅎㅎ 놀수있게!! 서로서로 보팅하면서 기분좋게 놀자

다른 글은 내가 따로 리스팀 부탁한적 없는데 이건 따로 해줄수있는사람 해줘
여러 사람들이 쫌 알게됬으면 해서

*그런데 다적고 생각한건데 다 알고 있는 사실인데 나만 이렇게 열심히? 적었던건 아니겠지?
혹시 댓글에... 다 알고있는건데 ...이러면 ...흠.. 많이 무안할꺼같아
형들 누나들 동생 친구들!! 알아도 모르는척하고 넘어가줘 ㅋㅋㅋㅋㅋㅋ
그냥 적느라 고생했구나 라고 ㅋㅋ 위로해주고 가주라 ㅎㅎ

Sort:  

ㅋㅋㅋ 나보다 더 재치있는 답변으로 놀줄아는거 같은데? ㅎㅎ

리스팀 해줄게 난 몰랐어^^ 보팅도 해줄게ㅋㅋ 난 보팅파워가 남발해서 50%이하야 그래도 봇팅 꾸욱~ 근데 나는 왜 눌러도 저런 바가 안나오지?

댓글 리스팀 보팅 쓰리 콤보로 다가 해주고 가네!! 깔끔하네
고마워 ㅎㅎ 한번 보팅파워 조금씩 체크하면서 해봐봐

응 근데 나는 100% 봇팅 줘도 소수점 0.01도 안 올라가드라

계속 하다보면 스팀파워도 쌓일거구
또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성장할수 있는 좋은 조건이 되리라 생각해 ㅎ

그러게 그런 날이 오겠지?ㅋㅋ 언제오려나?

신기하네ㅋㅋㅋ

음... 뭔가
알고있던거같은데?? ㅎㅎ

노놉 no 엔오

ㅋㅋ 간결 시크 좋아 ㅎㅎ

쓰느라 고생많았어!
모르는사람도 많아서 도움이 됐을거야!

ㅋㅋㅋㅋ
쓰느라 고생많았어 = 나는 알고 있었지만!! 이말이겠지 ㅎㅎ 고마워 ㅎㅎ
모르는사람 꽤 있을꺼라생각하긴하는데 읽는 사람이 많을지 ㅎㅎ

ㅋㅋㅋㅋ재미난 풀보팅이네 ㅎㅎ신선하고 좋아 ㅎㅎ

저같은 뉴비는 도움이 되는 글이에요 &^^ 감사합니다.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맞아요 뉴비도 busy.org를 이용하면 보팅 파워 조절 가능해요 ㅎㅎ

보안 때문에 전 요즘 busy 안 들어갑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