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다시봐야될라나 하하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23123132.PNG

영화 신과함께2를 기대하고 보는데 재미있게는 봤는데 하.....옆에 두사람이 1줄거리를 이야기하면서 보는데 ...집중을 못하겠더라 ...중간에 자리를 옮길까도 했는데 .. 맨앞줄뿐이고 2시간 가량 영화중 1시간은 시즌1에 저라사람이 누구 동생인에 귀인이 뭐네 이건 저거네 뭐다 다르네 영화평도 같이 하면서 보는데 ... 나는 뭐 몰래카메라 같은거인줄알았어 영화관가서 대화나눌때 옆사람 반응보기 같은 말도 안되는 ㅋㅋ 그래도 2스포를 안해서 다행이지 ...ㅜ..ㅠ 뭔가 한명은 2도 한번더 보는거 같던데..... 다들 웃을때도 웃지도 못했네....

Sort:  

아직 1편도 못봤는데...ㅋㅋ 영화산업 발전을 위해 한번 더 보는걸로~ ㅎㅎ

ㅎㅎㅎㅎ 아하 그렇기도 하네 나의 즐거움도있지만 영화산업을 위해 ㅎㅎ

정말 영화관에서..매너없는 사람들 정말 싫어요 ㅠ..ㅠ
저는 아직 안봤는데 보고싶네요~

1 재미있게 보셨다면 한번 보셔요 저는 2도 재미있게 봤어요 ㅎㅎ

전 1편도 안보고 2편보러 갑니다!

안봐도 2 내용 다 이해가능하긴하더라구요 ㅎㅎ

헐ㅠ 짜증나시겠어요 ㅠ 중간에 조용히해달라고말씀하시지ㅠ

저말고 다른분들이 하셨는데 .... 한5분정도 조용하시더라구요 ㅎㅎ

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싫은데........
이야기를 할 순 있지만 적당히 수용 범위까지만 해줬으면 ㅠㅠㅠ
다른 사람한테 너무 방해된다규!!!
영화보러가서 스트레스 쌓였겠다 ㅠㅠ

그러니깐요 대화를 잠깐 하는건 괜찬은데 담화를 나누는 정도로 하니 ㅎㅎㅎ
운이 않좋았다고 생각해야죠 ㅎㅎ

아... 싫다 ㅜㅜㅜㅜ 나도 저번에 영화관에서 어떤 아주머니 두분이서 편하게 대화나누셔서 당황했었는데 ㅜㅜㅜㅜ

하... 경험이 있으신분이셨군요 ..... 당황 화남 등등 많은 감정들이 생기더라구요 ㅜㅜ

진짜 다시 영화보고 싶겠어요 ㅠㅠㅠ
저기.. 가즈아 태그 반말태그 아니었나요? 저만 반말하는 거 같잖아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696.70
ETH 2650.55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