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방콕-대만) 끝!!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

in #kr-gazua6 years ago

늦은 여름 휴가를 마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 왔는데 이번 여행이 즐거웠다보니 ㅎㅎ 활력소가 된거 같네 매날 여행경비로 모으는 돈 이번년도에는 못가겠거니 하다가 갑작스럽게 가게 됬지만 ㅎㅎ 열심히 일해서 내년에도 또 여행가기 위해 돈을 모아야겠지 ㅎㅎㅎ 여행중에 틈틈히 포스팅 할까 했는데 밤에는 숙소에서 뻐더 버리니 쉽지가 않더라구ㅎㅎ 간간히 여행 갔다온 포스팅이나 몇개 해봐야겠어 사진이 별로 없긴한데 ... 더 찍을껄 남는건 사진이라는데 더워서 막 먹기만하고 먹기전에 사진찍자하고 나오자마자 먹다보니 ㅎㅎ 다들 이번 한주도 힘내자!!! 다음주는 명절이니 몇일 쉬니깐 !!!

Sort:  

이제 형의 먹방 포스팅 릴레이가 시작되는 건가ㅋㅋ 무사 귀환 축하!

무사귀환인데..... 여행 휴유증인건지 ... 회사를 지각을 하...;;;; 다시 으쌰으쌰해봐야겠네

활력소가 된 여행이었다니 다행이네~ ^^ 얼마나 다녔으면 숙소에서 뻗어?ㅋㅋㅋ 암튼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열심히 또 가즈아~~~ ㅎㅎ

아침일찍 나가고 밤늦에 들어오고 계속 반복하다보니 그런가봐 ㅎ 또 열심히 일해야지 ㅎㅎ

엌 해달이형아 잘다녀와써?ㅎㅎ
여행 포스팅 기대된당 ㅎㅎㅎ
힐링 제대로 하고왔길!

응 잠시 여행후 일에 집중하고 틈틈히 여행 포스팅도 해보려구 ㅎㅎ

ㅋㅋㅋ 즐거운 여행후 일상으로의 복귀 축하드려요..ㅋㅋ

일상으로 돌아 오긴했는데 ㅎㅎ 아직 살짝의 여운은 남았나봐요

You received 0.6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9.20. Congrats!

좋겠다~ 여행 후기 기대할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