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가운 음식 조심히 먹자 .. 이날씨에 추위를 타니..

in #kr-gazua6 years ago

토요일 저녁에.. 너무 더워서 베스킨을 너무 열심히 먹어서 그런가 어제 오늘 엄청 고생중이야... 이날씨에 오한이 와서 추워서 잠을 못잤다는게... 남들은 다 덥다덥다 하는데 나는 극세사 이불을 덥고도 춥더라 ..... 또 아침에 출근할때는 식은땀이... 주르륵... 덥기도 하고 복통에 두통에 2.3일정도는 힘들꺼라는데 이 더운 여름날에 추위를 타도는건 처음이라서 ㅎㅎ 너무 더워도 차게 먹으니 탈이 심하게나네...

다들 몸조심하고 덥다고 찬 음식 너무 먹지는 말어,..

Sort:  

고생하네 ㅠㅠ 어서 낫길 바래

빨리 괜찬아저야하는데 어제보다는 괜찬은데 병원에서는 3.4일은 계속 아플꺼라고....

더워도 차가운데 너무 과하게 먹어면 몸에 무리가 와서 안되~~
주말에 고생했어 흉아~ 조심 또 조심!!

진짜 명답이다 덥다고 차가운거 조심해야될듯하네 .... 토 일 월 화 ... 이게 뭔 고생인건지 ...;;;; 어제보다는 괜찬은게 복통에 두통에 약으로도 잘 안잡히는거 같아

아이고 고생하네 먹는것도 조심하고
요새 더워서 에어컨너무많이쎄는데
냉방병도 조심해야할것같아

이번 여름 시작부터 고생이네 ㅎㅎㅎ 조심해야지 이번 계기로다가 ㅎㅎ

You received 0.3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7.23. Congrats!

병원에는 갔어 ㅜㅜㅜ 큰일이당

병원 갔는데 약으로도 막 괜찬아지고 그런건 없네 ㅎㅎ 그래도 어제보다는 덜하네

이 날씨에 오환...ㄷㄷ

형 벌써 가는거아니야?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736.77
ETH 2370.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