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팅해주는건 뭔지 아는 사람 봇이야 뭐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 보팅해주는 사람다 다 외국인 인거같은데 뭐 자동적으로 되는건지
뭐야 나만 이런거야 왜이러는거지 -_-찝찝하게 다 차단하면 되는거지??
아는 사람 알려주라 가즈아에만 포스팅하면 이러내.
캡처.PNG

Sort:  

아 봐봐 요것도 또 이러네 ㅡㅡ 뭐지 30분 지나니깐 다같이 한마음으로 보팅하고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신기하네.
나도 저런 보팅 한 두개 정도 달리긴 하던데 저렇게 많이 달리는 경우도 있구나.

그니깐 10명정도가 한번에 같이 해... 순차가있는게 아니라... 내가 글쓰면 조금있다가 한번에 하는데 뭔지 이 포스팅에도 할까?

갑자기 뜬 태그라 그런지 저게 가즈아에 많더라. 보팅 일찍 받으면 잘 안 달리고

흠 별문제 없는거면 상관은 없는데 뭔가 싱경쓰여서 ㅎㅎ 따라 다니는거 같아 ㅋㅋ

나도 얘네 겁나찝찝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친구들 정체가 뭐야 ㅋㅋ 다같이 다녀 ㅋㅋ 한꺼번에 같이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하네 ㅋㅋ

무슨프로그램 같은 건가봥 근데 팩트는 저놈들 도움 1도안됨; 다해봐야 0.01도 찍힐랑말랑

나도 몇명 본거 같아 외국인

나는 몇번 보고있는데 최근 포스팅하면 한꺼번에 동시다발적으로 움직이네

그냥 한국커뮤니티 찝쩍거리는건가 했더니
동시에 여러계정이 보팅하네;; 뭐지

그런거 같은데 한두명이 다른 시간에 하는것두아니구 계속 동시다발적이니깐
이상해서 다른 포스팅에도 그러더라구 --

나도 가즈아오면 저렇게 오고 10명 보팅에 액수는 0.01 이드라ㅋ

나만 그런건 아니구나 ... 뭐지...뭔가 찝찝해서 차단만하면 되는건가?? 싶어서 ㅎㅎ

그러니까..이상한녀석뜰

ㅋㅋㅋ 그러니깐 정체 이유를 아는 사람 어디없나? ㅋㅋ

Screenshot_20180326-104957.jpg
나도 궁금했어. 심지어 난 가즈아 태그도 아닌데..요즘 누군가 한꺼번에 다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

진짜 가즈아 태그가 아닌데도 엄청 달아놨네 -_- 이거 답변 해줄수있는 사람 어디없나

이야 팬클럽도있어? 부럽다

ㅋㅋㅋㅋ 그런가봐 살벌하다 살벌해 !! 포스팅했다가면 막 찾아와주니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