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조카의 마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몇일전 친척집에서 있었던일이야

최근에 이런저런(?) 일이 생겼거든
또 하루는 친척집에서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고 조카는 주변에서 폰을 만지고 있더라구 이때까지는 이 일이 생기겠라나는 생각을 전혀 못했어...

1시간 정도 대화를 나누고 삼촌이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고 온다하고 내려간사이 조카가 방안에 들어가서 뭔가 뒤적뒤적 거리더라구요 불러도 잠시만이러구 한1.2분 뒤에 나와서 건네준게 있는데..... 용돈으로 모은 천원짜리로된 돈 봉투더라구 대화에서 오고갈때 돈이야기가 나왔는데 그걸 듣고 나하테 도와주려고 했던거 같아..귀엽기도하고 ㅎㅎ 마음이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더라구

KakaoTalk_20181002_103735053.jpg

9살 아이 앞에서 할 이이야기들은 아니였구나 하고.. 상상도 못했지 돈이라고는.... 분명히 애니같은거에 빠저서 낄낄 거리면서 보더만 다 들고 있었다는건데 아이들도 어른들의 대화를 듣고 정확히는 모르지만 다 안다는걸 배웠네.....
기본적인거 일수도 있지만 너무 생각지도 못해서;;; ㅎㅎ
그리고 집가기전에 10월 4일 내일 곰돌이 푸 영화가 있다고 보러 가자고 ㅎㅎ 너무 귀여워서 ㅋㅋ 내일은 오랜만에 조카랑 같이 영화나 보고 와야될라나
(그런데 지금 포스팅 작성하면서 느낀건데 ..... 영화보러 가는건 ... 삼촌이... 나랑 가면 된다고 말했을꺼 같은 느낌이지??....)

Sort:  

9살? 10살? 암튼 조카의 마음이 대박이다~
마음하나는 그 어떤 어른들보다 훨씬 따뜻한 조카네^^

그러니깐요 감동이였죠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ㅎㅎ

와~ 정말 아이들의 마음이란

그나저나 무슨 대화를 했길래 조카가 돈봉투를 내밀다니...

심각한 이야기는 아니였어요 ㅎㅎ 돈부분 이야기는 치아교정하는 금액부분이였는데 가격대가 꽤 높더라구요 그거 상담 받는거였어요

에고....
마음이 아주아주 이쁘고 깊은아이네요... ^^

요런 아이를 우쭈쭈해줘야할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