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잠시후면 빗썸과 진짜 빠이빠이다..

in #kr-gazua6 years ago

마지막 남은 EOS까지 모두 업빗으로 전송했다. 아직 펜딩중이지만 이 지긋지긋한 빗썸에 들어갈일이 없다는게 너무 상쾌하다...

업빗도 짜증의 대상이 될지도 모를일이지만,

지금이순간 너무 홀가분하다...그곳에 다시 들어가지 않아도 된다는 자체만으로도 말이지....

진작 옮길걸.....ㅎㅎㅎ

게다가 eos 전송수수료 1.5eos 이야...멋지다 ㅎㅎㅎㅎㅎ

빗썸이 그리울 날이 올까?

Sort:  

...my account was hacked last night and the bot created a phishing site link here in the comments from my account ... the link is now removed... Today I got my account back.. sorry about that :( :( :( thanks.

빗썸 담당일진 업비트

딱 정확한 표현이네..지한이형...ㅎㅎ

업비트 원화 신규 입금은 언제 풀리는지 알아 형?.. ㅠㅠ

글쎄,, 잘 몰겠어...힝~ㅜㅜ

아~ 지금까지 빗썸에 있었던 거야? 대단하다...ㅋㅋㅋ
탈출 축하해 주스형아~ 설마 그리운날이 올까....ㅎㅎ

나도 내가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어... 절대 그리운날은 안올듯..

아마 그 그리운 날은 안올 것이다에.. 한표 드려 봅니다.~^^

저도 한표^^

업비트도 렉걸리는건 답없어 그래도 빗썸보단 훨씬 좋지

그러게 그넘이 그넘일수도 있겠지만, 당장은..

탈출 ㅊㅋㅊㅋㅊㅋ

ㄱ ㅅ ㄱ ㅅ ㅋㅋㅋ

나도 진짜 그지 같아서 이오스 업비트 상장되자마자 걍 다 바로 옮김

하~ 나도 바로 옮길걸....

ㅋㅋ 안들어가려고 장투는 빗썸, 단타는 업빗으로 투트랙 구사중. 잡알트는 해외고.
여튼 그 마음 충분히 공감함. 특히 초창기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