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6탄] 스윗파파형 sweetpapa

in #kr-gazua6 years ago

처음에는

이걸루 만족하려고 했는데

결국 대기표 뽑았으~

뽀돌 누님 잘 부탁해~ ㅎㅎ

신난다~ 두근두근~

Sort:  

오키오키 알겠어 헬로형아!!
ㅎㅎㅎㅎ 기대하지마 ㅋㅋㅋㅋ

완전 기대 기대 두근두근~

헬로형만 편애하네...부럽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우면 지는거임~

파치는 헬로형한테 스몬에서도 지고 대문에서도 지는구만요 ㅎㅎㅎㅎ 혜성 사진 보여줘요 형~!!

어제 우리집에서 찍은사진인데
여기어디 혜성이 있을거야 뽀돌형
한번 찾아봐..
난 못찾았어 ㅡ.ㅡ;;;;;

고마워 부기형 모니터에 먼지 있어서 혜성처럼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75.78
ETH 2457.15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