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모닝 굳헬로~ 미세먼지에 초미세먼지까지 가즈아 형들 마스크 꼭 쓰고 다녀

in #kr-gazua6 years ago

굳모닝~ 굳헬로~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오늘은 미세먼지도 상태도 안좋은데 초미세먼지까지 위험한 날이야 마스크 안 쓰고 나온 형들 있으면 얼릉 마스크 구매해서 쓰고 다니길 바래

찾아보니 미세먼지도 미세먼지지만 초미세먼지는 몸에 훨씬 안좋다고 하네

이거 정말 사람들 이렇게 살기 힘들어서야 큰일이야 큰일

그나저나 날씨가 이제 많이 더워졌어

어제 자기전에 냉장고에서 탱크보이를 득템해서 먹었는데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더라고

그래서 가즈아 형들도 더운 날시에 탱크보이 하나씩 사먹으라고 탱크보이 이벤트 열어봤어

https://steemgazua.com/#kr-gazua/@goodhello/nc20180417t155426743z

ㅋㅋㅋㅋ 맨날 이상한거 시킨다고 뭐라고 하지 말고

탱크보이 정말 맜있으니 한 번 사 먹어봐
그리고 풀보팅도 받아가길 바래~ ㅋㅋㅋ

그럼 가즈아 형들 오늘 하루도 신나고 행복한 하루 보내고 또 이상한 이벤트 생각해서 찾아올께

Sort:  

늦잠자서 미세먼지 체크 못 하고 나왔는데 나쁨이구나 ㅠ

탱크보이 다음 이상한 이벤트는 뭘까? ㅋ

ㅋㅋㅋ 잼난걸 찾아놨지

마스크...
미세먼지...
정말 이제는 그만 생각하고 싶은 단어들이네.

그러게 정말 끔찍해 ㅠㅠ

아침에 아들 마스크 씌워서 유치원 보내는것도 일이야 정말 ㅠㅠ

이제 마스크는 필수품이야! 가방에 항상 마스크 넣고 다녀 ㅡ.ㅡ;;

거기다 용각산하고 호올스도 챙기면 준비 완료!!

아침에 내가 있는 동네 보니까 "나쁨"이네...조심하자 우리 ㅠㅠ

마스크는 필수고 용각산도 챙기고 호올스도 챙겨야지

krtea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team님의 @krteam의 모든 한국인을 환영합니다. 한국 팀

... golfda
gomyh16
good21
goodfeelings
goodhello goonyoung
gosainkund
granturismo
grapher
...

마스크 필수품인데 껌값도 아니고 비싸~~~

천으로 된걸 사서 빨아 쓰면 돼

ㅋㅋㅋ안철수 생각난다.

안철수는 왜??

예전에 대선때였나 언젠가 초딩 백팩 메고 걷는답시고 하면서 편의점 들러서 탱크보이 다 사감. 기사 같은거에서 본 듯

ㅋㅋㅋ 그런일이 있었나 보군

탱크보이에 빠졌나 보군

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

형 감기조심해 난 목이아프네ㅜㅜ

목 아플땐 용각산이 효과가 좋아

한 숟가락 해보길 바래

언제보던 탱크보이인가...ㅋㅋㅋ
아들꺼 뺏어먹은거 아냐?

ㅋㅋ 뭐 먹을것 없나 냉동실 뒤지다가 나온거야 ㅋㅋㅋ

불행히도 탱크보이는 좋아하지않는다네~ㅠ

이번기회에 맘을 바꿔보길 바래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991.35
ETH 2418.60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