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미치겠다 트론 이야기인데 이건 가즈아에 너무 잘 어울려서 결국 가즈아에 쓰게 되네

in #kr-gazua6 years ago

진짜 트론 대박인듯

아 진짜 트론 끝까지 함께 가본다

이제 목표는 1$가 아니고 100$다 ㅋㅋㅋㅋㅋㅋㅋ

트론 100$ 되면 가즈아 형들한테 차 한대씩은 사 줄수 있을듯 ㅋㅋㅋㅋㅋㅋ

트론 가즈아~

Sort:  

와 이것봐 티셔츠도 만들었나봐

ㅋㅋㅋ 형 100달러 되면 차사줘!! 기억하고 있을께 ㅋㅋ

트론이 100$ 가면 차 좀 많이 살 수 있을듯 ㅋㅋㅋ

트론뽕에 취했네

ㅋㅋㅋ 트론교에 빠졌지 Justin 광팬이야

아 정말 진짜 이더 잡으러 갈 수 있으려나 ㅋㅋㅋㅋ

가격은 계속 흘러내리고 있어....

늘상 있는 일이지

트론도 가즈아 ㅋㅋㅋㅋㅋ

ㅋㅋㅋ 갈수 있으려나 가겠지?? 갈꺼야 아마 ㅋㅋㅋ

트론? 어떤 이슈때문에 그런거야?!
지금이라도 사야해?ㅋ

ㅋㅋㅋㅋ 솔직히 사라고 권하고 싶은데

판단은 본인이 ㅎㅎㅎ

진짜 롤러코스터 잘 태워줬는데 요즘엔 뜸하네

난 트론 0개인데 투자 해볼까

한개 40원도 안하니까 1000원어치만 사봐

100$ 가면 맛있는거 사먹을 수 있어

헉 3000배 보는 거야 와 10만원 치면 3억인데

트론이라 쓰고 스캠이라 읽는다!

그래도 이더리움 잡으러 갈 아이한테 스캠이라니 너무 하잖아 ㅋㅋㅋ

트론이 언제부터 이더킬러였어?ㅎㅎ

본문 안봤어?? ㅋㅋㅋㅋ

아 그림이 이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트론 너 언제 이렇게 ㅋㅋ

ㅋㅋㅋ 그래서 웃자고 올려 본거야

아...트론 소액 가지고 있는데...
100달라 이러길래 엄청 기대했는데...
글 내용은 이게 뭐야 ㅋㅋ
그냥 가지고 있으면 나도 차 살수 있는거야?ㅋㅋ

설마 진지하게 받아들인건 아니지??

트론에 많은 비중 두고 있어서 그냥 좀 슬프다

그런데 혹시 또 모르지 하는 기대감에 ㅠㅠ

모르겠다 그냥 제로가 될때까지 함께 해볼꺼야

아놔 ㅋㅋ

이오스 살까말까하다 못사고 가격만 오르네 ㅋㅋ
트론은 아주 소액 가지고 있는데...언제 100달라 가나 ㅋㅋㅋ
걍 묻어둬야겠다 ㅋㅋㅋ

인생은 타이밍이지

내 인생은 항상 후회뿐인가 ㅎㅎㅎ

그르게~
코린이는 걍 다른건 신경안쓰고 스팀이랑 스달만 봐야겠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3.26
ETH 2663.7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