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12 갈비 with 좋은데이 & 비빔냉면. 크로아티아 경기를 놓치다니 슬프다. NC 승리. 오늘부터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작. 에어컨 전쟁. 오늘 하루도 힘차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어젠 와이프님이 고기랑 비빔냉면 먹고 싶다고 하셔서

집에서 가까운 마산에서 갈비와 냉면으로 너무 유명한 50년 전통의 함흥집으로 가기로 했어

나가는 길에 하늘이 너무 이뻐 보여서 한 컷 찍어 봤어

아들님이 저거 무슨 구름이냐고 하던데

양떼 구름 같다고

그런데 나도 잘 모르겠어서 그냥 양떼 구름 같은거 같다고 얘기 했는데 ㅎㅎ

구름 공부도 좀 해둬야 겠어

고기 먹으러 간다고 신나신 아들님

킥보드 타고 쓩~ 혼자 달려 가시는데

날도 더운데 잡으러 뛰어 다닌다고 어찌나 힘들었는지 ㅎㅎ

ㄱㄱㅑ~ 갈비다 갈비~

너무 너무 배고팠는데 침이 줄줄 흐를 지경이었어

맛있게 구워서~

좋은데이랑 맛있게 냠냠~

아~ 또 먹고 싶다~

자꾸 생각나네

갈비 먹고 마무리로 비빔냉면 먹었는데

가오리 회가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

그리곤 집에가서 일찍 자고 새벽 3시에 일어나서 맥주 마시며 축구 보려고 했었는데

3시에 일어나긴 했는데 그냥 또 잠들어 버렸어 ㅠㅠ

제길 크로아티아와 잉글랜드 경기를 보려했던 나의 원대한 꿈이 잠 앞에 무너지다니

너무 너무 안타깝고 아쉬움이 남네

정말 엄청난 경기였다는데 그걸 놓치다니 ㅠㅠ

하이라이트만 봐서는 그 감동이 느껴지지 않는게 ㅠㅠ

그래도 잉글랜드와 크로아티아 양팀 다 정말 엄청나더군

그리고 특히나 크로아티아 선수들 엄청나게 감동적인 경기를 펼쳤다는데

그 감동을 놓치다니 ㅠㅠ

이제 남은건 2경기 3,4위전과 결승전만 남았네

이 2경기는 시간 대가 좋으니 엄청난 술안주가 되겠지

절대 놓치지 않을꺼야

출처 : 네이버 스포츠

그나저나 프랑스와 크로아티아라니

생각만 해도 두근거리네

크로아티아가 잉글랜드 잡을것 같은 생각을 하긴 했는데 진짜 이기고 올라가다니

16강 덴마크전에서 연장전 이후 승부 차기 승리

8강전에서도 러시아 상대로 연장전 이후 승부차기 승리

4강전에서는 잉글랜드 상대로 연장전 후반 1골 넣어 승리

무려 3경기 연속 120분씩 뛰고 있다니 정말 기적같은 일이야

이제 마지막 한경기 결승전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난 크로아티아를 응원하겠어

크로아티아가 극적으로 우승하면 정말 감동일것 같아

이번주 일요일 밤이 기대된다 정말

설마 또 결승전에서도 연장전 승부끝에 승리라는 엄청나게 극적인 연출을 한다면

너무 흥분해서 밤새 술마시고 다음주 월요일 휴가 쓸지도 모르겠네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려

그런데 이제 2경기밖에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아쉬움도 많이 생기네

그리고 어제 NC 경기를 보진 못했지만 KIA를 상대로 5:1 승리~

9위 KT는 두산에게 패배 했기에

꼴찌 탈출에 승차를 3.5경기로 좁혔어

출처 : 네이버 스포츠

오호호~ 너무 너무 잘해 주고 있네~

오늘은 NC 경기 꼭 챙겨 보겠어

전반기 마지막 경기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해야지~

그리고 추신수는 오늘 하루 쉬나봐

48경기 연속 출루중인데 몸이 좀 안좋은지 오늘 안나온다고 하네

빨리 컨디션 회복 회서 계속 기록을 이어나가길 바래~

그리고 오늘부터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4 : 아재들의 날개 예선 경기가 시작돼

스타리고 홍보도 좀 해볼께

[경기예고]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4 : 아재들의 날개 A조
https://steemit.com/kr/@azae-league/4-a

오늘 출전하는 선수들은

미라클보이 호구 @hogu(T)
잔망토스 잔바람 @kindbreeze(P)
변칙토스 이노빛 @innovit(P)
귀족테란 아페리티프 @aperitif(T)

이전 리그 결과를 보면 A조는 완전 죽음의 조야

전대회 우승자를 비롯하여 다들 잘하는 형들만 모여 있는데

과연 누가 승리를 해서 8강에 진출할지

그리고 정말 고팍스 @gopaxkr 가 보팅 or 후원 해주면 참 좋을거같다... ㅎㅎㅎ

나는 아마 다음주 쯤에 출전할것 같아

그때까지 열심히 공부도 하고 해서 실력을 늘려 꼭 1승을 챙기도록 해볼께

그나저나 날씨가 너무 덥다

아들님은 오늘 유치원에서 계곡으로 물놀이 간다던데

나도 가고 싶네

누가 자꾸 에어컨 끄는지 ㅠㅠ

내자리가 에어컨에 멀어서 그런가 더워 죽겠는데 에어컨에서 가까운 사람은 추운지 자꾸 에어컨 꺼버리네

제길 ㅠㅠ

에어컨 켜 놓으면 잠시 후면 꺼버리고

정말 ㅠㅠ

그럼 가즈아 형들 날도 더운데 힘내고~

시원한 하루 보내길 바랄께~

오늘 하루도 힘차게 가즈아~

Sort:  

ㅎㅎ 헬로형은 디조네 ㅎㅎㅎ1승 가즈아!!!
에어컨에서 멀어서 덥다니 ㅜㅜ

ㅎㅎㅎ 1승 가즈아~

하필 자리가 그러네 ㅠㅠ

갓승을 벗어날 수 있을까? ㅎㅎㅎㅎ

헉! 아빠가되면 구름공부까지 해야 하는거야? 그냥 예쁜 구름이라고 하자~ 형아!! ㅋㅋ
갈비에 냉면 맛있겠다...! 난 어제 족발에 이슬이 영접했는데...ㅋ
아침에 뉴스보고 깜놀~ 뭐 축구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크로아티아 대단하더라~ ㅋㅋ

ㅎㅎㅎ 그러게 말이야

아빠는 모르는게 없어야 하나봐

예쁜 구름 좋네~ 그 생각을 못했어

크로아티아 정말 대박~

크로아티아가우승 했으면 좋겠어~

형 아들도 돼지갈비 좋아하나봐 ^-^
우리아들도 엄청 좋아해 ㅋ

아들님 고기 고기 너무 너무 좋아하지~ ㅎㅎ

빨리 잘 먹고 쑥쑥 컷으면 좋겠다~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4강전 결과 및 3,4 위전 공지

...ss | 11 | 0
epitt925 | 0 |
ghdcks10 | 9 | 0
gilma | 3 |
goodhello| 4 |
good21 | 15 | +6
haveahappyday | 16 | 0
himapan | ...

3패끼리 잘해보자 형ㅋㅋ

ㅋㅋㅋㅋ 파이팅~~

난 매일 글로 스타를 배우고 있지 ㅎㅎㅎ

몸 좀 괜찮은가 보네. 간 만에 보는 Goodday...
NC 전반기 마무리 잘하라고 응원 열심히 하고, 스타도 화이팅~~

몸이 다시 너무 좋아졌지~ ㅎㅎ

감사감사~

NC도 파이팅 스타도 파이팅 가즈아~

구름이 멋지당!
가오리 회 무침 맛있겠다.
고기는 더워서 시러시러~~ㅎ

하하하 더워도 고기는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ㅎ

갈비 맛있겠다...비냉에 가오리까지...정말 맛집이네...ㅎㅎ

저기 50년이 넘은 마산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야~

양념갈비에 회냉면까지 아주 잘 먹었네!ㅋㅋ
아재리그 파이팅! :D

또 먹고 싶으다~ ㅎㅎ 너무 너무 맛있었어~

아재리그 파이팅~~

그런데 함께 하지 않겠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1
BTC 57038.56
ETH 2908.3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