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10 스팀가격 1500원 실화?? 그래도 퀀텀 채굴 성공으로 위안. 오늘도 늦는 와이프님. 참치구이 with 맥주. NC 승리. 이제 신세계 보면서 막걸리 마시러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오늘 화요일 하루 잘 보냈어??

오늘은 아침부터 모든 코인이 조금씩 떨어지는게

이래저래 해킹에 거래소 망한다는 소리도 들리고

그렇게 종일 하락에 하락을 거듭하고 있네 ㅠㅠ

스팀만 해도 어제 1800원을 넘기며 오~ 드디어 가즈아~ 하는가 싶더니

오늘은 1500원도 깨지고 ㅠㅠ

정말 헉 소리만 나는데

가즈아 형들은 잘 버티고 있어??

난 10배 상승 후 20토막 하락도 경험 했기에

그동안 수익실현도 못하고 손절도 못하고 있기에

그냥 몇년 묵혀둘 생각으로 버티고 있어

그나마 또 오늘 아침 자고 일어났는데 채굴이 성공했더라고

지금 열심히 곡갱이 돌아가면서 퀀텀 조금씩 들어오는 알람 뜨는데

이거 알람 뜰때마다 어찌나 기쁜지

일단 한번 곡갱이 뜨면서 알람오고 채굴 성공하면

몇 시간뒤 연속으로 10번까지 캐는데

이제 7번 떳고

방금 또 8번째 알람 뚜둥 울리네

아직 2번 더 남았다~ 헤헤~ 신난다~

그런데 신나는것도 잠시

퀀텀 시세 보면 한숨이 아니라 두숨 세숨 땅이 꺼지라 한숨이 계속 나오는데 ㅠㅠ

진짜 땅 파고 들어갈것 같네

슬픈 이야기는 여기가지 하고

이제부터 가즈아 일기 시작

오늘은 저녁에 또 와이프님 볼일 있어서 늦게 오신다고 연락이 왔었어

아들님 방 리모델링을 하고 싶으시다고

지금 아들님 방은 그냥 놀이방이라 장난감이 정말 엉망진창 굴러 다니고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을 지경인데

내년에 초등학교 들어가는 아들을 위해 멋진 방을 만들어 주고 싶으신가봐

그래서 인테리어 업체에 보러 다녀 오신다고 그러네

그래서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와이프님이 냉동실에 있던 참치 해동 시켜 놓으셨다는 거야

그래서 참치를 구웠어

그리고 어제 마트에서 사온 해초로 해초무침을 해먹고 싶어

그것도 만들려고 해봤어

그런데 해초가 엄청 많더라고

약한불에 참치를 천천히 굽는동안 해초를 여러번 씻고 헹궈서 물에 담궈 났는데

아들님이 빨리 저녁 달라고 하시는거야 배고프다고

그래서 결국 해초는 와이프님 오시면 만들어 달라고 하기로 하고

그냥 계란찜 하나 얼릉 전자 렌지 돌리고 참치를 마저 구웠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참치를

아들님 먹기 좋게 뜯어 내서 레몬을 뿌렸어

아들님 와서 시식해 보고선 음~ 맛있어~ 하시는데 ㅎㅎ

맛있어서 다행이야

레몬을 좀 많이 뿌려서 맛이 이상해졌을까 걱정했거든

저녁 차리느라 불앞에 있었더니 너무 더워서 막걸리 한잔 하려다 그냥 맥주나 한잔 하기로 했어

저녁 먹는 동안 와이프님 오시더니 얼릉 해초무침을 해주시더라고

그런데 이미 밥을 거의 다 먹은 상태라 이따 밤에 막걸리 안주로 먹을까 싶던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

그렇게 저녁 다 먹고 NC 경기를 봤지

8회초 8:4로 NC가 이기고 있더라고

그런데 내가 괜히 야구를 틀었나 싶을정도로

바로 홈런 맞아 버리고

또 홈런 맞고

8:6이 되는데 불안 불안 하더라고

그래도 NC는 다행히 무사히 9회를 막아내고 또 1승을 챙겼어

9위 KT도 오늘 대승을 거두는 바람에 격차를 줄이진 못했지만

그래도 멋진 경기 보여주고 있는걸 보니 후반기에 꼴찌만 탈출하면 중위권까지 치고 올라갈지도 모르겠어

출처 : 네이버 스포츠

그리고 드디어 프랑스와 벨기에의 월드컵 4강전이 새벽 3시에 시작돼

난 프랑스가 이길것 같긴한데 벨기에게 이겼음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프랑스가 이기는것도 나쁘지 않고 벨기에가 결승 올라가는게 멋질거라고 생각해

이게 무슨 말이야 대체

그나저나 새벽 3시까지 버틸 자신이 없어 경기를 보진 못할것 같네

지금 스타 한판 하고 싶지만 TV에 지금 하고 있는 신세계 보면서 해초무침에 막걸리나 한잔 하고 잘까 싶기도 하고

신세계 정말 볼때마다 재미있어서 끝까지 보게 되는 마력이 있는것 같아

그럼 오늘의 가즈아 일기는 여기에서 마치고 난 막걸리 한잔 하면서 신세계 보러 간다아~

가즈아 형들 잘자고~

내일 하루도 신나게 가즈아~

Sort:  

오늘도 한 상 차려졌네~
참치구이 노릇노릇하니 맛있겠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길~~

ㅎㅎㅎ 네 새벽에 또 한상 차려서 해초무침이랑 쥐포 구워서 막걸리 한잔 했답니다~

오늘은 고기 먹으러 갑니다~ ㅎㅎ 신남 신남~

조만감 스팀 형제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 믿어^^
근데 참치 잘 구웠네...맛있겠어...ㅎㅎ

그러게 좋은 소식 정말 너무 너무 기다리는 중이야~ ㅎㅎ

아들님이 참치 구이 맛있다고 해줘서 다행이야~ ㅎㅎ

역시 일기 체질이야 형은. 내일쯤 해초무침으로 한잔 하겠군.

ㅎㅎ 새벽에 해초무침에 쥐포까지 구워서 막걸리 한잔했지~

그나저나 일기쓰는거 재미는 있는데 매일 쓰려니 그것도 고행이네

스팀 1500원 우울하네 스파는 늘었는데 ㅜㅡ 보팅금액은 변화가 없어 참치 맛나겠다

ㅠㅠ 오늘은 1420원까지 갔다 왔네 ㅠㅠ

그런데 지금 무슨일인지 쪼금 오르는것 같아

참치는 정말 맛있게 잘 구워 먹었지~ ㅎㅎ

굳헬로형은 진짜 요리 잘한다 ㅎㅎ 부럽 ㅎㅎ 나는 와이프 없으면 무조건 라면인데 ><
할줄아는 요리가 라면, 생생우동, 비빔면, 짜장라면 ㅋㅋㅋ
나도 어제 신세계 보고 잤는데 봐도또봐도 재미있더라 ㅎㅎ

ㅎㅎ 요리 잘 하는건 아니고 그냥 내 맘대로 하는거야

네이버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ㅎㅎ

신세계 정말 언제봐도 잼난것 같아

볼때마다 끝까지 보는듯 ㅎㅎ

막걸리가 젤 부럽... ㅎㅎ

누님 막걸리가 땡기시나 보군요

그런데 미국에는 막걸리가 없나 보군요

그러고 보니 막걸리를 코리언 와인이라고 부르던데 와인중에 막걸리 같은애가 있지 않을까요??

와 해초무침
와이프 금손이시네

형은 좋겠다
난 저런거 못해 ㅡㅡㅋ

사실 내가 만들려고 했는데 큰일날뻔

와이프님이 해주신 해초 무침이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

와이프님 최고~ ㅎㅎ

너무 너무 좋아~ ㅎㅎ 감사감사~

참치는 궈 먹으면 진짜 맛있겠는데~
축구는 결과 봤지? ^^/

난 회로 먹고 싶었는데 아들님 먹기 힘드실까봐 구워 봤어

축구 결과 봤는데 벨기에도 너무 잘했지만 프랑스가 조금 더 운이 좋았던것 같아

그나저나 음바페 이놈은 또 충격을 주네 ㅎㅎ

헬로님 nc팬이셨군요!! 승리 축하드립니다 저는 한화팬입니다.. ㅎㅎㅎ

네 NC 창단때부터 팬입니다~

마산에서 살아서 이기도 하구요~ ㅎㅎ

무난히 7천 가나 했더니 흑우흑우

그러게 말이야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36.72
ETH 2970.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