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05 내일은 현충일. 회 with 맥주. 물회 만들어 봤음. 즐거운 스타크래프트 시간. 신난다 퀀텀 채굴. 신나는 하루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비가 내리는 오늘만 힘내면 내일은 현충일이야.

나라를 위하여 싸우다 돌아가신 분들을 기리고 추모하는 날이야.

그렇게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분들도 많은데 나라 팔아 먹는 놈들도 많다는게 정말 슬픈 현실이야

아 이 얘긴 취소

어쨋든 휴일이지만 조기는 걸고 10시에 묵념은 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보자


어젠 아들님이 갑자기 회를 드시고 싶으시다고 해서 집앞 메기매운탕 집에 가서 회 포장해 와서 먹었어

어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아침부터 사진으로 회를 보니 또 군침돈다

이 만큼이 15,000원이라니 정말 놀랍지 않아??

일요일에 하도 술 많이 마시고 늦게 들어와 많이 혼나서

어제는 소맥 하려고 했는데 그냥 맥주 한캔으로 땡 했어 ㅠㅠ

맛있는 회 먹는데 소주 한잔 못하다니 너무 아쉽더라 ㅠㅠ

그래서 그냥 아쉽게 먹다가

즉석 물회를 만들어 먹어 보았어

물김치를 육수 대신으로 쓰고, 부추도 넣고 이것 저것 양념을 넣어서 만들었는데 2% 부족하더라고

레시피 검색해보니 사이다를 넣어줘야 한다고 나오네

집에 사이다 없어서 그냥 맥주를 부어서 먹어봤어

오~ 맛이 괜찮게 나오더라고

소주 한잔 못하는 아쉬움을 물회로 조금이나마 달래 보았어

나도 내맘대로 그렇게 물회를 만들어 먹고 있으니 아들님은 아들님 나름대로 창의적으로 회를 먹더라고

김을 깔고 회를 올리고, 양념도 올리고, 부추와 김치를 넣어서 쌈을 싸서 드시는거야

그리고 너무 맛있대 ㅋㅋㅋ

그렇게 즐거운 저녁 식사가 끝나고 다 치우고 설거지 끝내 놓고 어젠 스타를 즐겼어

베틀넷에 접속하니 3분이 계시더라고

황제 반짝이즘 @banjjakism님, 슈퍼스타(?)님, 몽상가 단바인 @danbain님을 베틀넷 steem 채널에서 만났어

같이 게임을 하진 않았고 반짝이즘님과 슈퍼스타님의 경기를 관람 하게 되었는데

오오 긴장하면서 경기를 보는데

글쎄

어라

이상한 생각이 들었어

초반에 테크타고 약간의 교전이 있은 후 계속 자원 캐고 병력 뽑고 전투를 안하시더라고

관전 버그가 있는것 같았어

두분이서는 열심히 게임을 하는데 나는 그냥 미네랄 캐는것만 한참 보았네

그렇게 두분은 한경기 끝나고 주무시러 가시고

나는 내 본분인 빨무 승률 50% 미만 초보 방을 만들어서 열심히 빨무를 즐겼어

역시 초보들끼리 모여서 하는 게임이 더 재미난 것 같아

내가 만든 방은 승률 50% 넘는 사람 들어오면 바로 강퇴야 ㅎㅎㅎ

3경기를 즐겼는데 기록은 2승 1패

승률이 약간이지만 올랐어

스타 왜 이렇게 재미있는거야

오늘부턴 1:1도 연습해 봐야겠어

다음 대회에 나가면 3패 할게 분명하지만 그래도 탈탈 털리는건 좋지 않으니 최소한의 방어라도 연습해 둬야 겠어


그리고 나에게 신나는 소식

이전번에는 2주만에 퀀텀 곡갱이가 떳는데 이번엔 1주일만에 곡갱이가 떳어

ㄱㄱㅑ~ 신난다~

퀀텀 POS 채굴 이맛에 하는거지

비록 퀀텀의 현재 거래 가격은 안습이지만, 이렇게 조금이나마 수량 늘어나는걸 지켜보며 언젠가 다가올 퀀텀의 대 상승을 기대해 볼꺼야

그럼 오늘 하루도 힘내고

신나는 하루 가즈아~

Sort:  

스타는 아직도 재미있지.
빨무는 누가 만들었는지 .. 최고여 ㅎㅎ

ㅋㅋㅋ 그러게 정말 최고야~

너무 너무 신나고 잼있는듯 ㅎㅎ

스타 잼겟다 !

ㅎㅎ 추억의 민속게임 스타크래프트 너무 잼있어~ ㅎㅎ

도전정신 최상급이군
맥주넣고 물회를 만들어먹다니 ㅋㅋ 맛이 상상이 안됨

맥주 넣기 전까진 맛이 좀 냉냉했는데 맥주를 넣어주니 상콤해 지더라구~

물회에 사이다가 필요한지 처음 알았어

나도 대회하고있긴한데 1:1보다 빨무가 더 재밌네 ㅋㅋ 1:1 너무 힘들어

ㅎㅎㅎ 빨무 너무 신나고 잼있어~

빨무 대회 열면 좋을것 같은데 ㅎㅎ

물회 색깔은 그럴싸 하다.
사이다 대신 맥주를 부었다~
그건 맛이 상상이 안가네.ㅎ

물회에는 사이다가 들어가야 되나봐

탄산 때문에 그런듯

그런데 맥주도 탄산이잖아

호가든을 넣어서 그런지 맛이 너무 상콤하더라고 ㅎㅎ

헉 형 스타 빨무 같이하자!!

콜~ 빨무 승률 50% 이하면 환영~ ㅎㅎ

맞아... 나라 팔아먹는 놈들이 너무 많아... 형아는 절대 아니지? ㅎㅎ
어떻게 이리도 일편단심 술일까!! ㅋㅋ
베틀넷 스팀채널도 있어? 대단하다...ㅎㅎ

방산 비리 완전히 뿌리 뽑아야 할텐데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치신 분들에게 정말 미안한 현실이야.

술은 내 인생의 동반자~ ㅎㅎ

독거형도 스타 한판 하러 스팀 채널로 가즈아~

사이다대신 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물회 맛이 상콤해지더라구~

다음엔 재료 준비 잘해서 제대로 만들어 먹어 봐야지~

스타?
요즘에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 시디키? 이런거?파일? 이런거 어떻게 구하지? 나도 하고 싶다 ㅋ

스타 크래프트 리마스터 사면 돼

오픈마켓에서 15000원 정도로 구매 가능하고 베틀넷 계정으로 스타 코드 등록 하면 할수 있어.

아 정말 이쯤 되면 스타 리마스터 새로 깔아서 새로 해볼까 싶네. 스타는 헌터 3:3 이 짱인데...

퀀텀 몇개로 마이닝 하는거야?

스타 리마스터 ㄱㄱ~

요즘엔 빨무 3:3이 짱이야~ ㅎㅎ

퀀텀 갯수는 비밀~ 은 아니고 말하기 부끄러워서 비밀로 해야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