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01 갈비에 소주. NC 간신히 승리. 스타크래프트 승률 상승. 뻥튀기에 맥주 with 데드풀. 팔로워 1,100명 돌파라니... 불금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2018년도 어느덧 6월이 되어 버렸어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어찌나 빠르게 가는지 하루 하루가 금새 지나가 버리고 한달 한달도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있는것 같아

그래도 오늘도 가즈아 일기는 써야지


어젠 영양 보충겸 갈비를 먹으러 갔어

아침 먹었는데도 또 군침돈다

우리동네 대표 맛집 함흥집인데 갈비와 냉면이 유명한 곳이야.

어젠 고기굽고 피곤하고 그랬는지 소주 사진을 놓쳤네

이럴수가 테이스팀에 올려야 하는데 사진이 몇장 없다니 ㅠㅠ

진정한 스티미언의 길은 아직도 멀고도 험난하구나

그나저나 어젠 NC가 오랜만에 승리를 거머쥐었어

비록 경기를 보진 못했지만 집에 도착하니 5:4로 이기고 있던데 그대로 경기가 끝나서 정말 다행이야

아직 꼴찌 탈출 하려면 멀고도 험난 하겠지만 오늘부터 같은 하위권인 삼성과의 3연전이야

삼성은 요즘 분위기가 좋은지 롯데를 넘어 8위로 올라서 있던데 최소한 2승은 잡고 격차를 줄여야 할텐데

정말 피곤하고 눕고 싶은데도 어젠 스타를 즐겼어

내가 왜 계속 패가 늘어나는지 어젠 드디어 그 이유를 알게 되었어

빨무 공방에 들어가서 즐기는데 방장이 나같이 승률이 낮은 애는 같은편에 안 넣어 주더라고

승률 높은 사람은 자기랑 같은편에 넣고 낮은 애들은 아래로 보내서 이미 경기 시작하기 전부터 자기가 유리하게 시작하더라고

와~ 정말 소름

어쩐지 맨날 지더라니

그래서 이젠 내가 방을 만들어서 게임을 즐기기로 했어

승률 50% 이하 초보만 오라고 ㅋㅋㅋ

그랬더니 좀 할만한지 승리를 몇번 얻게 되었어

그랬더니 승률이 40%까지 올랐어

그런데 역시나 APM은 늘지가 않네

그래도 앞으로 나처럼 승률 50% 이하인 초짜들끼리 겜 할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 계속 즐겜 할 수 있을것 같아

그보다도 먼저 실력을 좀 늘려야 겠지만

손가락이 마비된 아재인 관계로 그냥 즐기기로 마음 먹었어

그렇게 스타 몇겜 했다고 갈증이 나더라고

맥주를 마시려고 했는데 안주 준비하기가 정말 힘겹더군

마침 눈에 띈 뻥튀기가 있길래 이걸로 결정

잠시 휴식을 취하며 뻥튀기에 맥주 한잔 마시며 TV를 틀었더니 데드풀이 하고 있더라고

거의 마지막 부분이라 그냥 다른거 볼까 싶다가

그 여자애가 화나서 불로 변하며 펑하는 장면이 나오던데

지금 찾아보니 이름이 엄청나게 기네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출처 : 네이버 영화
https://movie.naver.com/movie/bi/pi/basic.nhn?code=368145

순간 얘가 주인공인줄 알았네

제일 강해 보이던데 ㅎㅎ

그나저나 데드풀2 보고 싶으다~

전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러 갔을때 cgv 생일콤보쿠폰 받았는데 사용기간이 오늘까지네 ㅠㅠ

까먹고 있다 방금 생각이 났네

데드풀2 보러 가고 싶은데 갈수도 없고 ㅠㅠ 쿠폰도 못쓰고 기간 지나버리겠네 ㅠㅠ

이거 다른사람이 쓸수 있는건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팔로워가 1,100명 돌파하다니

이상한 계정들이 너무 많아진것 같아 ㅠㅠ

그래도 또 이벤트는 해야겠지??

그런데 오늘중으로 팔로워 1,100명 돌파 이벤트 및 불금 기념 이벤트 있을지도 모르겠다

빨리 팔로워 1,000명 돌파 당첨자 분들 소통과 보팅도 돌아야 하는데

계속 일만 만들고 있네

큰일이야

오늘까지 바빠서 낮에 스팀잇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

그럼 가즈아 형들 불금 잘 보내고~ 난 일하러 간다~

Sort:  

헬로형 빨무매니아인거야? ㅋㅋ 멋져!

ㅋㅋㅋ 매니아는 아니고

빨무처럼 아무 생각없이 즐겁게 할 수 있는게 좋아~

1000팔로워 돌파 축하해!! 일은 많지만 즐거운 금요일이니까~~
힘내보자공!

신나는 불금 가즈아~

파이팅!!

형 역시 일기왕 체질이야.

원래 일기는 몰래 쓰는건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네

알콜의 힘인가?? ㅋㅋㅋ

fur2002k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6월의 시작!! (뻘짓 진행사항)

...30 onehand ilovemylife leomichael bji1203 jaytop hitmanchoi goodhellodkim86 jamieinthedark gidung hwantag gangirl seunglimdaddy j...

와 ...갈비에 냉면 묵고 싶다 ㅎㅎㅎㅎㅎ

그러게 날도 더운데 이제는 냉면 먹고 싶네~

아...롯데도 이긴줄...ㅠㅠ

빨리 NC 꼴찌 탈출해야하는데 만만한게 삼성 롯데군 ㅠㅠ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98-0]아워홈 지리산수 생수 2L*6입 3명(마감 : 6/1일 저녁 8시 30분)

...터
5월~7월은 여섯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 제 보팅파워 기준으로, 스달 시세 ...

    혼자 많있는거 다 먹고 다니네.
    오늘은 뭐 먹을꺼야?
    근데 밋업에 사람이 안 모인다.ㅎ

    오늘은 또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나려나 ㅎㅎ

    그러게요 이동네에는 밋업 호응이 너무 없네요 ㅠㅠ

    공지 틈틈히 올려야겠어요

    1100명 돌파 축하~ 스타 승률 50프로 이하방 좋다!! 게임은 연습할수록 실력이 올라가니 열심히해서 승률 50프로 이상으로 올리길~!^^

    50% 넘으면 안될듯 그러면 50% 이하방 돌릴수가 없잖아 ㅎㅎㅎ

    와 저 갈비 사진... 짱이다..

    저기 진짜 맛있고 유명한 곳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74.49
    ETH 2983.0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