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5-14 정말 화장한 날씨. 도투락 월드에서 바이킹 타고 어질 어질. 알콜 보충 with 맥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어젠 아침에 왼쪽같던 날씨가 낮엔 오른쪽처럼 정말 화창하게 바뀌더군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았어

나는 동생네 가족들과 경주 도투락월드에 갔었어

점심때쯤 들어갔는데 사람이 너무 너무 많더라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패밀리 바이킹

얼마나 좋아하냐면은

한번 타고 끝나고 내려오면 바로 또 줄서러가서 또 타고 또 타고

아 정말 속이 울렁거려

난 어제 3번 탔는데 힘들었어

아들은 무려 6번이나 저걸 타더군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비룡 열차

내가 힘들어서 같이 못 타겠다고 했더니 혼자 맨앞에 타는거 있지??

저 신나는 얼굴 봐 ㅋㅋㅋㅋ

바로 옆엔 이번에 새로 생긴 놀이기구가 있던데 정말 보고만 있어도 심장이 멈출것 같았어

어렸을땐 놀이기구 잘 탔는데 이젠 그냥 무섭고 그래서 못 타겠어 ㅠㅠ

관람차 탔더니 한눈에 들어오던데 정말 소름 끼치네

이건 너무 이상하게 생긴 꽃이길래 사진에 담아 보았어

노란 꽃잎에 보라 꽃잎이 같이 달려 있던데

정말 신기하게 생긴 꽃이야

그렇게 놀고 집에 왔더니 10시더라고

하루종일 술 한잔도 못하고 알콜부족으로 정말 힘든 하루였어

하필 집에 술이 소주밖에 없어서 맥주를 좀 사왔지

안주 만들힘도 없어서 그냥 일미에 아들의 젤리를 좀 뜯었지 ㅎㅎ

입가심만 하고 자려고 했는데

얼마나 갈증이 났는지 정신을 차려보니 이렇더군

아껴 먹으려고 했는데 다 먹어 버려서 또 술 사러 가야할듯

그나저나 주말동안 물놀이에 놀이동산에 너무 무리했는지 아들님이 또 아프시네

목이 부어서 계속 기침 하는데 출근하기 전에 병원 가보려고 했는데 일어날 생각을 안하시네

얼릉 밥 먹이고 병원 갔다가 유치원 데려다 주고 출근해야 하는데

아들님 주무시는 사이에 가즈아 일기를 다 써버렸네

그럼 가즈아 형들 이번주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고 신나는 오늘 하루 가즈아~

Sort:  

대박사건!!

놀이 기구보니...

급 타고 싶어요. ㅋㅋ

도투락월드 기억하겠습니다. ^^

ㅋㅋㅋ 대박사건인가요??

형 목마름이 심했구나ㅋㅋ술은 채워도 채워도 비는 신기한 품목이야ㅎㅎ 오늘도 힘내~^^

ㅋㅋㅋ 그래서 술을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지

저거 놀이기구맞음? 저거타면 심장이 멎을거같아~~~
보기만해도 무섭~~

ㅋㅋㅋ 저거 보고 잼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청춘 무섭다고 생각하면 아재

난 아재 인증 ㅎㅎ

저도 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맞죠 ㅋㅋ

헉수직으로떨어지네...보고만있어도토나옴ㅜㅜ 난지지~~ㅜㅜ

진짜 바닥보고 수직 낙하 하는 기분은 무슨 기분이려나 ㅎㅎㅎ

재미있게 놀고 아프다니 아들 얼른 나아야할텐데
헬로형 오늘도 퇴근까지 힘내!!!

병원갔다가 결국 집으로 왔어

집에서 놀고 싶대 난 일해야 하는데 ㅠㅠ

지금 집에서 요양중이야

에고 신나게 놀고나서 왜 아플까 형..
아들 얼렁 낫길 바래~

그러게 조금 무리를 하긴 했지

오늘은 결국 병원 갔다와서 집에서 요양중이야

덕분에 나도 회사 못 갔네 ㅠㅠ

새로 생긴 놀이기구 동영상 본 거 같아

정말 엄청나더라고 오금이 찌릿찌릿해

우허...완전 신나는 하루였네!!멋져!!

날씨도 좋고 정말 신나는 하루였어 ㅎㅎ

멋진 아버님 이군 ㅎㅎ

하 형 술좀 그만마셔!!!!!!!!!!!!!!!!!!

적당히 마셔야지 ㅎㅎ

놀다와서? 피곤한법도한데 이야 진짜 마지막 맥주캔 사진이 있을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네 ...;; 드레그로 내리면서 보는데 꽃사진있고 딱 끝맺음일꺼같은데 ㅎㅎ 술사진으로 이어지네 멋저부러

ㅋㅋㅋㅋ 정말 피곤해서 맥주나 한캔하고 자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저렇게 되었더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74.49
ETH 2983.0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