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없긴 없는가 보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r-steemit 태그로 올린 글이 쪼르르 트렌딩에 있다.
저 태그가 그렇게 비활성 태그는 아닐건데...

무슨 태그건 간에 트렌딩=홈런이라는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그 느낌이 그 느낌이 아니네.

뭔가 좀 부러움이 폭발했던 여러모로 시끌시끌(?)했던 때가 그립구만.

p.s) 힘 안되는 보팅이라도 좀 기분이라도 느껴보길 바래서 kr-join, kr-newbie위주로 돌면서 그냥 무조건 풀봇으로 돌았더니 순식간에 개털...흘흘. 고래형누나들 글도 쓰고 플랑크톤 격려 차원에 보팅도 좀 해주고 그래. 임대사업도 좋지만 스팀잇도 좀 즐겨줬음 해.

KEEP STEEMIT UP!

@goodcontent4u

Sort:  

ㅠㅠㅠㅠㅠ

팔뤄 댓글 보팅 리스팀은 사랑입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쵸 팔뤄 댓글 보팅 리스팀은 사랑이죠^^

읔 내일부턴 join과 newbie 위주로 돌려봐야겠네요 ...
요새 시간없어서 daddy만 도는데도 파워가 남는듯....
요새 왜이리 글이없나요...

머 워낙 플랑크톤이라 제 보팅은 크게 도움도 안되지만요. ㅎㅎ
정말 글 다 읽을려면 하루에 올라오는 다 읽어볼 수 있을 정도로 발행량이 현저히 줄었어요...

늘 스팀가격하락할때 나오는 증상이죵 ㅎㅎ
오르면 폭팔하고 내리면 한가해지고요
이럴때 열심흐 글써야죵 ㅋ

글이 없긴 정말 없어.ㅠ

정말 없음.
다들 흥이 안날 시긴건 알겠는데 말야...

즐겨야죠 글도 많이 사진도 많이 ㅎㅎ^^;;;

글도 사진도 마니마니~ 아주 좋네요^^

ㅎㅎㅎ 넵 ^^

팔로우 갔습니다~ 화이팅~

넹. 맞팔완료요.

글 줄어든 것도 오래된 거 같아

애석하지만 그냥 어찌 할 수가 없으니 안타까워만 할 뿐...;

가입한지 얼마안됐지만 요즘부쩍 더 글이 줄은것 같아요

스팀잇도 오르락내리락의 반복이니 또 버거울 만큼 발행량이 늘어날 때가 오겠죠.
애석하지만 아직은 코인영향을 많이 탑니다.

조금씩 줄고 있는 것 같긴 합니다. 다르게 생각하면 아직 꾸준히 글 쓰시는 분들은 스팀가격 변동에도 계속 활동하실 분들이라는 의미겠지요?

네. 지금 꾸준하신 분들, 이전부터 꾸준하신 분들 덕에 그나마 유지되고 지켜지고 있을겁니다.

요즘 글이 많이 줄긴 했어. ㅜㅜ 가끔 어딜 가야하나 방황도 ㅠㅠ

ㅠㅠ 다시 글로 풍성해질 스팀잇을 기대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895.92
ETH 3743.70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