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애니 보면서 왈칵했다.[오덕주의]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aa.jpg

바이올렛 에버가든 10화 보면서 왈칵 했다.

애니보고 왈칵한거보니 장가는 다 간거 같다.

인생 망한듯.ㅎㅎㅎ

+추가

어차피 망한거 내가 보다 울컥한 애니 광고 보고가.ㅎㅎ

Sort:  

ㅋㅋㅋㅋ괜찮아! 네탓이 아니야. 호르몬때문이야!

난 순수하게 감동했어!!! 호르몬탓 아니야!!! ㅠㅠ

내가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거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 울수도있지머

글치?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응원할께!

에잇 유부남이 !!!!

에이 그런게 어딨어요 ㅎㅎ
감정을 억누르것보다 표현하는게 더 좋다는데
그런점에서는 부럽네요 ㅠㅠ

형 가즈아야. 반말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감성인걸 몰랐네
실은 건그레이브 보면서 울었따. ㅋㅋ 동지

이거 봐봐 안울수가 없다. 형

이게 혹시 그 애들의 노도옹력을 마구 갈아 넣었다던 그 오프닝의 그그 그 애니?!!

남자는 3번만 울어야 한다. 난 백번도 넘게 울었지만

난 한 300번울었나

토닥토닥!! ㅋㅋㅋㅋ

위로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울다웃지만 않으면.....

울다 웃진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