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bae 형이 뭐라도 휘갈기라길래 나도 휘갈김

in #kr-gazua7 years ago

으아 허리 작살난거같어 나...

토요일저녁에 갑자기 아파서 일요일에 안일어나고 쉬었는데

월요일 아침되니까 넘나 아파서 회사도 못감....

9시 땡치자마자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고 검사해봤는데 척추간격 정렬 짱잘되어있음

무슨 충격파치료? 겁나비싼거 받았는데 오전내내 아픔

==> 여윽시 한국인은 한의원이지 하고 한의원가서 침맞고 하니까 괜찮아짐

화요일 현재 13시 41분 출근한상태 ㅋㅋㅋ

허리아파본 성님누님들 이거 한번아파보니 진짜 화장실도 못가겠더라구 꿀팁없나여? 허리아플때 스트레칭이라던가 운동이라던가?

Sort:  

허리 다치면 평생 고생이야.
근데 하루 종일 안 일어나면 더 아프지
마사지 같은거 받고, 운동하면 돼지 않을까?

보팅은 벌써 찍었다.

나도 나이가 들다보니 건강이 진짜 중요하다는건 깨닫는다. 건강 잘 챙겨!!!!!!

아직 29살인데... 내허리 ㅠㅠㅠ 아파보니 소중함을 알겠더라구 ㅠㅠ 이건무슨 앉으나 서나 누우나 다아퍼 ㅠㅠ

대체 뭘 했길래 허리가... 흐음... 이거 나만 수상해?! ㅋㅋㅋㅋㅋㅋㅋ

주말동안 배그 5시간 오버워치 3시간을 했지 ㅠㅠ

아 눙물난다.

쿠보 즈어질~

왜? 나는 나몰래 윗몸일으키기 했나 했징 ㅋㅋㅋ

나는 엎드려서 핸폰하다가 허리 박살났어 ㅠㅜ
이젠 하더라두 의자에 앉아서 한다
허리 아플땐 걷는게 젤 좋아 슬슬 걷다보면 풀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