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ㅎ 올라가즈아!!!

참치님두 물리셨...?

오른당!!! 이예!! ㅎㅎ

존버는 승리한드아

500프로 가즈아

같이 가즈아~!!!

또 속냐?ㅋㅋㅋ 보지마 곧 파랗게 물들거야

흐어어어 ㅠㅠ 매수각인데

지금이 저점같지?ㅋㅋ 나도 그랬음 좋겠다

풀매수 낼 중으로 예정이야 흐흐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 쟈니의 이벤트 스타벅스 원터치 텀블러에 당첨되신 것,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스팀잇 채팅으로 연락이 오지 않아서, 아래 메일 주소로 수령하실 곳을 말씀 해 주시면 발송드리겠습니다 .^^ (원하시는 색상도 꼭 적어주세요)

[email protected]

허 실화인가요 ....대박. ..

예전 그 영광의 가격까지 다시 가야하는데!

연말에는 가지 않을까요 흐흐. ..

스팀도 그렇고... 오늘 떡상의 날인가봐!!

그런듯해 ...당분간은 떡상 기대해볼법 하지 않을까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