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닭가슴살과 투표 ,...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다들 투표 잘해찌 ?ㅎㅎ



@smigol포스팅보고 나도 투표후기 올려봐 ㅎㅎ

국민투표로또도 참여했어
못한 형들 있음 언넝 참여 하자 !!!


난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아침!!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투표하고 출근했어 !! 휴


어제 저녁을 부실하게 먹어서 아침 폭식했어 ㅠㅠ



오늘 점심은 짜장밥이었어.

짜장밥 나왔는데 흰밥만 먹으라고 해서 울컥함 ...

그래서 그냥 짜장도 먹었어 ...

절반만 먹었지만 ...;;

어제 돈까스 두조각 먹으라고 했는데 네조각 다 먹어서 버피랑 아령들고 진짜 힘들었던 기억때문에 많이 못 먹겠더라 ㅠㅠ 눈물

휴 ...오늘은 피티 수업 없는 날이긴 한데 ...

이따 운동을 갈지 말지 고민된다 ㅎㅎ

형들 다 오늘 쉬니 ..?

Sort:  

출근했구나 ㅠㅠ
투표확인증도 주는구나ㅎ

응응!! ㅠㅠ 다행이 낼은쉰닷!

투표 확인증 진짜 제대로 된 인증이다우

그티 ㅎㅎ 제대로다가 인증했오>_<!!!

출근하셨어요? 남들 쉬는데 고생이 많아요...

고마워요 ㅎㅎ 퇴근하고 운동하고 푹쉬는 중이에요 !!

맛있는거 많이 먹었네.ㅋㅋㅋ
난 워크샵끝나고 귀가완료.ㅋㅋ
전화도 인터넷도 안터지는 곳에가서 허벅지 터지고왔음.ㅋㅋ

워크샵을 오지로 갔어??ㅋㅋㅋㅋㅋ 고생많다 형 ㅠㅠ

투표확인증은 회사에서 확인하는거야?ㅎ
다이어트의 길은 끝이 없어 ㅠ

그건 아닌데 그냥 때고 싶었어 ㅎㅎ

투표확인증이 있었구나 ㅋㅋ 나도 받아올걸

ㅎㅎ떼달라고 하면 떼주더랑!

오 투표확인증도 있군요

작년 대선 투표때 투표확인증으로 이벤트해서 ㅎㅎ 자꾸 떼게 되네요 !!ㅎㅎ

ㅋㅋㅋ 투표 확인증까지... 대단해 형아~ 난 출근해서 일하고있어!!

헉 독거형도 일했구나 ㅠㅠ 퇴근은 잘했어??ㅎㅎ

투표 당연히 했지 ㅋㅋㅋㅋㅋ

근데 짜장밥 나왔는데 밥만먹으라니.. ㅠㅠ 잔인하닷..ㅠㅠ

형은 역시 내 맘을 잘 알아주는구나 ㅠㅠ 오늘은 슬픈 하루야

ㅎㅎㅎㅎㅎ
아자아자ㅋㅋㅋ화이팅
살빼서 워터파크가는고양

워터파크 가즈앗!!!!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