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어그로 주제 '이 커피 이름을 맞춰주세요' 1스달 쇼쇼쇼숏!!!(마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대문을 만들어 주신 @newbijohn님 적당히에서 조금 더 ㄳ

내 안의 숨은 관종미를 찾아 별명을 지어주신 @rothbardianism님 아주 조금 ㄳ



오늘 오프날이라서 댕댕이와 산책하며 커피한잔 했다.

갠적으로 좋아하는 커피 !!!

이 커피의 풀네임을 맞춰주는 분에게 1스달 드림...!

@mipha 나에게서 일스달을 가져가봐.

정답은 바닐라 딜라이트 !!! @swsw3073 내 저격수인듯....


Sort:  

바닐라 딜라이트

아앗 내 스달 털이범 !! ㅈㅈㅈㅈ.....정답 !!!

ㅁㄴㅇㅁㄴㅇㄴㅁㅀㄶㅇㄶㅇㄹ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로리의 스달은 내가 턴다

어제 오늘 탈탈 털리는 ....어그로리아 저격수 등장 ...

밀크티크림라떼!

이미 게임이 끝났구료 ...홀홀홀

정답!! 아이스아메리카노라떼 !!

이게 먼 커피여 ㅠㅠ

아이스밀크티라노~~~ 아이스밀크아프리카노~~ 아이스밀크파프리카노~~ 아이스밀크라잉~~
아이스밀크로캅~~~ 아이스밀크쿠다스~~ 그만해야겠다.. 그럼 이만.

스달 이벤트가 끝난후 곁을 떠나지 못하고 이런 말들을 쓰는 사람들이 있지 ..예를 들면 미파라던가 ... 이런 현상을 미파스럽다 혹은 미파가 남아있다 ...

뭐? 미파? 나 진심 화날라고해..

아니 왜 다들 미파같다고 하면 정색을 ....ㅠㅠ 미파한테 그러지마 어제 오늘 상처투성이야 ...

카라멜마키아또또똑

응 다음 ^^

정답 데시벨라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

카페라떼

네 다음 오답 ^^

아이스콜드브루라떼

아앗... 아님메 ㅠㅠ

정답 카페모카!

스달과 연이 없는 수준. ...

정답 카페라떼!

매번 미안하다 ...본의 아니게 능욕하는 기분. ..

정당! 글로리카노

맞출 생각이 없는 ....저기 우유 섞인거 안보이는 ...

뜨거운 아이스다방커피!

뜨거운 아이스 ....ㅠㅠ 형 괜찮아 ?

나 얼마 전에 맥도날드에서 할무이들이 '뜨거운 아이스아메리카노' 달라고 하는 말 라이브로 들어본 적 있음. 아마 아이스아메리카노=요즘 젊은 사람들 마시는 커피 정도로 알고 계신 건 아닌지...

실화였군 ...뜨아아 ...

내가 아는 분 중에는 어렸을 때 서당 다녔던 분도 있는데 시대가 빠르게 변하니 그럴 수도 있지 뭐~
담에 만나면 달지 않은 블랙 카라멜마끼아또 한 잔 사줄께.

지금 이 시대에 서당 ...다닐데가 있어 ...? 연배가 ....

지금은 청학동 같은 곳에 가면 대안교육처럼 있는데 그 분은 연세 상당히 많은 분이야. 대학 교수하다 퇴임하신 분이거든. 내 나이는 비밀이얌~

알고보니 그 교수님과 동기 아님 ..?ㅠㅠ 룸나인 센세 ..

같이 먹 갈던 사이였어
그럴 리가... 내 지도교수님이 스승님처럼 모시는 교수님이었어. 나보고 연구실에도 자주 놀러오라고 하셨는데 워낙 나이차가 많아서 불편해서 그렇게는 못했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449.84
ETH 2398.5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