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쁘라삐룬 가자마자 마리아가 온대. ㅠ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제 쁘라삐룬 지나가고 어제 아침에 해가 뜨더니...
저녁부터 다시 소나기가 퍼붓더라구..

뉴스보니까 마리아가 또 온다네 ㅠ
다리랑 양말 젖는거 너무 싫은데 ㅠㅠㅠ

2시간전 뉴스 기준으로 오키나와 방향으로 북상하고 있고 한반도에 영향을 미칠지는 좀 더 두고봐야한다고 하네.

제주도랑 아랫지방에 사는 형들은 비 피해 없도록 조심하구~

올 여름 태풍은 무탈하게 지나갔으면 좋겠다.

Sort:  

어디는 또 그거 구라라 그러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게따 ㅡㅡ

태풍 오는게 구라래?? 아니면 경로???
차라리 구라여서 태풍 안오몈 좋겟다 ㅋ

그거 그냥 태풍으로 성장할 가능성만 있는건대 태풍 일어나따고 과장한거래

아 그랭?? 소형이라고는 들었는데. 그냥 발생안하고 지나가면 좋겠다 ㅎㅎ

일본이 다 받아줄꺼야.ㅋ

형 ㅋㅋㅋㅋㅋ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멋지고 훌륭한 단군님이 위치선정 쩔었지!ㅋㅋ

와 갇동명님 오랜만에 본다. 뜬금없는 추억소환이여ㅋㅋㅋㅋ

roys-marke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s-market님의 [Roys-market] 146회차- 모든 마켓 오픈~!! 뉴비, 헌비 (60이하) 포스팅 보팅 지원 마켓 1.7SBD로 지원 가능~! 50%보팅 약 0.85$ 일주일간 7회보팅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