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정품인증♥

in #kr-gazua6 years ago

스팀가즈아든 뭐든간에 스팀이지 플러그인이 적용된 곳에서 글을 쓰면 개발자가 1% 커미션을 가져간다.
그런데 가만보니 늬들은 스팀잇에서 #kr-gazua 태그만 달고 써서 나에겐 1% 조차 남질 않게 만들고 있더군
내가 1% 커미션 받을 자격이 있는지
큐레이션 하는 사람들에게 판단하기 좋게
스팀가즈아에서 쓴 글은 글제목 옆에 ♥ 표시가 나오도록 했다.

Sort:  

정품쓸게 ㅎㅎㅎㅎㅎ

않이 내가 말했자너 스팀가즈아닷컴을 쓰게하려면 댓글 이모티콘기능과 피드 기능이 생겨야 된다니깐??

내일쯤 해보겠다.

가즈아에서 써보겠다

posting 오류만 좀 안나게 고쳐주면 가즈아에서 많이 쓸거당

ㅋㅋㅋㅋㅋ 미안 횽
딴 태그를 못달더라구
나도 내가 태그 뚫어서 운영해보고 싶은데
어케 맹그는지 알려주는 포스팅 쓸 생각 있어?

어... 이번주는 말고... 한가할때...

정품 인증 마크 넘나 사랑스럽다는!!

오.. 담부턴 스팀가즈아 이용해볼께

Awesome! Nice post gazuago


Good job on the dashboard!

I love when people can organize data in a visually pleasing manner. Keep it up!


Check my article about

My best post here 

I will follow you gazuago

압 오늘 처음 올렸는데 태그만 붙이면 안되는거였구나 ㅠ_ㅠ 미안해 !!

오늘왔다~ 로그인해서 댓글썼는데 포스팅도 해서 1% 남겨줄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