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은 따로 놀자

in #kr-gazua6 years ago

  1. 씹선비 엣헴하는 소리 하지 말고 여기선 반말로 해라.
  2. 태그는 #kr-gazua 한개만 써라. 니들 여기서 존대말 보기 싫은만큼 남들도 딴데서 반말 보기 싫을 수 있다. 홍보 따윈 필요없다. 알아서 올사람 오게 돼있어.
  3. 누가 모르고 여기다 존대말 쓰면 좋게 타이르자. 모를 수도 있지.
Sort:  

가즈아 ㅋㅋ 매니아들이 점차 들어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신하네.

ㅋㅋㅋ섞여있으면 이상하긴하드라

뻘소리 할 수 있어 너무 좋아 ㅠ_ㅠ

재밋네 이래서 세상 살 수 잇는거 같어 하나같이 모두 틀에 박힘 답답하잖아 이런 편한 곳 한 곳 정도 잇어줘야 되지 않겟어 ?? ㅎ

ㅋㅋㅋㅋ 반말 원하면 해줄께! 아~ 졸피곤했는데 반발지껄이니 속이 다 시원허네~ 가즈아태그 만든형아 거맙거맙~ ㅋㅋㅋ

ㅋㅋㅋ 가즈아 첨엔 어색했는데 생각보다 즐겁다
게다가 요새 캐치마인드 지친하루의 오아시스같은 존재야 개소리 대잔치지
그리고 아직 가즈아태그 달고 쓴적은 없는데 태그하나만다는거 찬성 형 오빠 언니 누나 들 불편할수있으니까

팔로우한다~

가즈아에 쓸 글은 steemgazua.com 에서 쓰자아아~~

왜왜 뭐가 달라그럼?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61.28
ETH 3556.76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