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보팅나눔 선착순 7명!(나눔완료 + kr-baseball 에 대한 의견)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DQmeHia9QTgCZQ9CH135hvupXYqS72g4zcUaWy84xbWo9CV_1680x8400.png

주말잘보내구있어형들?
링크 필요없이 댓글만 남겨주면 알아서 찾아갈게!
오늘은 7명까지만이야 ㅎㅎ
행복한 주말보내!

ps. 혹시 내일 잠실야구장가는형있어?
kr-baseball 관련 태그쓰는형한테 보팅해드릴생각이야
오늘삼성대 두산 잠실경기장에서 직관하고왔는데 아쉽게 4:5로 역전패당했다 ㅠㅠ
사진찍어놓고 리뷰쓸라그랬는데 모바일이라 글쓰는게 쉽지않네
kr-baseball 태그를 지원하는방법과
발전시킬만한 방법있을까??
야구팬형들 분명 스팀잇에도 많을텐대
나도 아직뉴비고 보팅파워가 낮아서 아직 호응은적겠지만
조금씩 스파업도하면서 가즈아 태그처럼
kr-baseball 태그도 많이쓰였으면좋겠다 ㅎㅎ

U5dqt9wWzMh87sAucaBZbCJ5J33V4w4_1680x8400.png

Sort: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가즈아~~

형까지 마감할게!

위에 형들전부 보팅 팔로우 완료!

보팅 가즈아. 잠실 대신 자습실 ㅜ

자습실...에서 공부안할꺼잖아

공부하다 쉴때는 스팀잇!ㅎㅎ

가즈아! 고마워!

팔로우 보팅완료!

나 또 참여

2콤보에 감사드립니다행님

간지가 열심히 하고 화끈하니까 당연히 2콤보는 해야지 내일 야구 개막인가? 두산팬이야? 엘지팬이야?

후후 놀랍게도 삼성이야...4년전쯤부터 야구팬이였는데 그땐 삼성이1등이더라구..

삼성ㅋㅋ 나는 한화였는데 영감님 떠나보내고 재미없어서 기아로 갈아탔어. 삼성이라... 승엽이도 없고 4번타자는 기아로 가고~ 올해는 잘하겠지 스팀에 야구태그도 있음 재밋겠다ㅋㅋ 어때 좋은 아이템같지 않아?ㅋㅋ

나도 승점맞추기나 여러가지 생각하고있는데 참여율낮을까봐 ㅋㅋㅋ
야구태그하면 많이하려나?? 괜찮은데????

역시 간지는 구상하고 있었구나. ^^ 근데 모르겠다 그란건 어뷰징한다고 누가 태클 걸거 같어ㅋㅋ 그냥 서로 의견나누는 정도여도 괜찮겠지.^^ 해쉬태그는 내가 그냥 만드는 거잖아. kr-baseball 이렇게 만들어서 계속 글 남기면 되지 않을까? 야구 곧 개막하니까 한 번 해봐야겠어^^

kr-baseball 괜찮다 ㅎㅎ
스팀잇하는형들중에 야구팬들 꽤많을거같은데

https://steemit.com/kr-gazua/@ganzi/720180324t152611809z

다른분 글인데 이글에 보팅해주랑

미파형풀보팅때리러감

미파형 글보상 안받기한게 너무많아서
내일 블로그정독하러간다!

죄다 똥글이라 정독안해두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 보팅완료!

내일같은시간에 이벤트할게형!

시러!!! 나는 참여 안해!!!!

뭬야!!!!!!!!! 무조건 보팅이다 그럼!!!! 팔로우걸어버렸다!

시러!!! 내가 해줄거야!!

내일도 같은시간에!

억수로 아까버라 ㅎㅎ^^

보팅파워가 조금 남으면 나머지형들도 들려볼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