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6탄] 스윗파파형 sweetpapa

in #kr-gazua5 years ago

오늘도 열일하는 잘생기고 예쁜 누나+_+ 뽀돌형의 하루가 궁금하다.
고퀼의 대문을 이런 분량으로 뽑아내는 당신은.. 대체 . . 아아 오늘도 너무 예쁜 대문 많아. 게다가 항상 고객맞춤!!! 딥러닝보다 더한 섬세함. 대단행 뽀돌형! ㅋㅋㅋ

Sort:  

너무피곤합니다 ㅋㅋ 아무것도 안하고 자고싶네요 ㅋㅋㅋ 머리만 대면 자요 계속 자
연말이라 계속 약속이있어서 그런가 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고물형 !!!

어억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푹주무세요 ㅠㅠ 잠은 무엇보다도 소중하니깐여 잠깐 쉬어요 뽀돌형

주말에 하루 쉴꺼에요 ㅎㅎㅎㅎ 사진좀 날리지마요 중간 중간에 자동으로 저장될텐데요 . 스팀잇에서 글올리고 나중에서 비지에서 비지태그 달고 수정해요~

어우 -_-;;일정 용량 지나면 비지에서 자동저장이 안되더라고요. 앞으로 스팀잇 이용하겠습니당 오늘부터.. 저번에도 한 번 그랬는데 ㅋㅋ 무슨 자신감이었는지 ㅋㅋㅋ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713.67
ETH 3063.17
USDT 1.00
SBD 3.71